끄레델, 서울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잉글레시나 유모차, 릴레베이비 아기띠 파격 할인 판매

- 잉글레시나 2013년 신상 유모차 ‘트릴로지’ 예약판매 혜택 풍성

- 품절 신화 ‘릴레베이비’ 아기띠 전 모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서울--(뉴스와이어)--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www.inglesina.co.kr)와 다리벌어짐 없는 아기띠 릴레베이비(www.lillebaby.co.kr) 한국판매법인 끄레델이 오는 2월 4일(월)부터 7일(목)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3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잉글레시나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2013년 첫 신제품 유모차 ‘트릴로지’를 첫 공개하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트릴로지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25% 가격 할인과 스탠드업, 버블 보낭커버, 고급 이너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토 후기 작성 시에는 고급 유모차 양모 시트(소비자가격 12만8천원)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트릴로지는 이태리 현지에서 생산하는 이탈리안 오리지널 유모차로, 지금까지 출시된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모든 장점을 집약했다. 양대면을 비롯해 디럭스 유모차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도 9.5kg의 경량화를 실현했다. 또한 트렌디한 화이트 프레임에 세련된 패브릭 컬러를 적용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잉글레시나는 특별히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트릴로지 ‘시승 체험 이벤트’도 개최한다.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30일까지 사전 신청자 총 45명(1일 15명)을 모집하며, 시승 후 구매자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릴레베이비는 베이비페어에서 아기띠를 구입하면 25% 가격 할인과 함께 오가닉 침받이와 풀세트 구매시 제공하던 에코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토 후기 작성 시 차량용 햇빛가리개 밴밧 버블드림(소비자가격 2만3천원)을 받아 볼 수 있다. 잉글레시나 유모차와 릴레베이비 아기띠를 모두 구매하면 밴밧 소프트 고빈치 유아 가방도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페어만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끄레델 부스 방문 후기 우수 작성자를 선정해 1명에게는 잉글레시나 카시트 ‘프라임 미글리아’를, 5명에게는 유아 캐리어 가방 트롤리를, 10명에게는 차량용 햇빛가리개 버블드림을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부스 방문 후 제품 설명을 청취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홀드미핸들과 컵트리오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잉글레시나 또는 릴레베이비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끄레델의 잉글레시나, 릴레베이비 부스는 서울 코엑스 Hall B (C200)에서 만날 수 있다.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주)끄레델
마케팅팀
정지훈 주임
070-4367-3473, 010-2596-43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