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천만 고객 돌파 기념 ‘럭키백 이벤트’ 실시

3만원으로 맥북에어 구매 찬스 잡으세요
프리스비(Frisbee), 오는 31일 낮 12시부터 천만 고객 돌파 기념 럭키백 선착순 판매
애플 정품과 액세서리 제품이 무작위로 담겨있어

출처: 무아스
2013-01-30 15:17
  • 프리스비 천만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 ‘행운을 잡아라’

    프리스비 천만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 ‘행운을 잡아라’

성남--(뉴스와이어) 2013년 01월 30일 --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Apple Premium Reseller) ‘프리스비’(Frisbee, 대표이사 김준석)’가 천만 고객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31일(목)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럭키백 이벤트는 프리스비 명동점과 강남 스퀘어점에 한해 진행되며, 낮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판매된다. 한정판 럭키백은 내용물을 열어 보기 전까진 어떤 제품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는 것이 특징. 맥북에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터치 등 애플 정품을 비롯해 스피커, 헤드폰과 같은 애플 액세서리가 무작위로 담겨 있는 럭키백은 3만원에 판매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내방한 고객이 매장에 비치된 추첨박스에서 번호가 부여된 USB를 선택하면, 해당 번호에 일치하는 럭키백을 즉석에서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단, 제품 개봉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다.

프리스비 마케팅팀 김인겸 팀장은 “행사 당일은 프리스비의 오픈4주년을 맞이하는 날이다. 2009년 오픈 후 가장 믿을 수 있는 애플 리셀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프리스비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고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애플 놀이터로 고객의 성원에 응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비는 아이폰,아이패드 개통시 결제할 수 있는 ‘프리스비 아이폰 기프트 카드’ 20만원권을 최근 출시 했으며, 2월부터는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Mac 특별할인프로모션 <스쿨 오브 맥>을 전국매장에서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가 교육과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에서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프리스비 매장은 명동, 강남, 신촌, 홍대, 여의도, 부산, 대전, 대구를 비롯해 전국 12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risbeekorea.com) 참조 및 문의전화 02-318-7120

무아스 개요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고품질과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홈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작, 판매하는 전문 기업으로 LED 시계, 무선충전 무드등 제품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100여 개 국내외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 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oas.com

언론 연락처

갈라 인터네셔널(프리스비)
최고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