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컴퍼니, ‘충격 흡수 강화’ 프리미엄 유아 카시트 ‘푼푸’ 론칭

- 美자동차안전기준 통과한 프리미엄 ‘충격 흡수 시스템’ 카시트 ‘푼푸(Foonf)’, 아시아 최초 론칭

- 독자적인 리액트(REACT) 기술과 다각도의 충격 흡수 시스템으로 사고 시 40%까지 충격 흡수

-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베이비페어’서 국내 론칭 기념 제품 전시와 특별 할인 제공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3-02-01 09:41
서울--(뉴스와이어)--유아 브랜드 전문 수입 회사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가 사고 시 충격의 40%까지 감소시키는 미국의 프리미엄 유아 카시트 브랜드 ‘푼푸(Foonf)’를 아시아 최초로 론칭한다.

‘푼푸’는 미국의 유아용 고급 카시트 제조사 ‘클렉’의 모델 중 하나로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한 독자적인 충격흡수 시스템 ‘리액트(REACT : Rapid Energy Absorbing Crumple Technology)가 최초 적용된 모델이다. ‘리액트’ 시스템은 본래 자동차에서 차량 사고 발생 시 차체가 지그재그 형태로 수축하여 1차적인 충격을 흡수하는 크럼플 존(Crumple Zone) 효과를 유아 카시트에 적용한 것이다. 유아 카시트 제품 중 ‘크럼플 존’ 효과가 적용된 제품은 현재 ‘푼푸’가 유일하다.

또한 ‘푼푸’는 타사의 제품들과는 차별화하여 가벼우면서도 탄성이 높아 충격 분산에 유용한 마그네슘 프레임을 바디에 적용했다. 이와 함께 후방 충격 보호를 위한 ‘안티 리바운드 바’와 측면 충격을 보호하는 ‘사이드 폼 레이어’를 통해 모든 상황에서의 충격에 대비한다. 이러한 ‘푼푸’의 안전시스템은 ‘미국 연방 자동차 안전 기준’의 검증을 통과하며 높은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푼푸’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유아 카시트 중에서 사용 연령이 가장 긴 제품들 중 하나로 신생아부터 8세 미만의 아동까지 사용할 수 있다.

‘푼푸’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가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3회 베이비페어’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는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현장에 행사 부스(A홀 D150)를 마련하여 ‘푼푸’를 포함한 클렉의 전 제품 라인업을 전시하고 현장 방문자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푼푸’는 토이앤맘 매장과 현대백화점 디아스베이비 코너,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4월부터 정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도컴퍼니의 전범준 대표는 “푼푸는 혁신적인 안전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동급 최고의 유아 카시트”라면서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푼푸’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가격에 고급 카시트를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국내 소비자들에 제공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도컴퍼니 개요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이상원
010-4744-5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