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에 직거래 뜨고 있다

뉴스 제공
문구대통령
2013-02-01 11:10
서울--(뉴스와이어)--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한 푼이라도 더 아끼려는 알뜰족이 늘어나고 있다. 조금이라도 덜 먹고 덜 쓰려 노력하지만 꼭 해야할 지출은 생길 수 밖에 없다.

곧 다가오는 신학기도 예외는 아니다. 연필, 공책, 실내화, 필통, 등 구매해야 할 제품도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이로 인해 알뜰족들의 직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 도매쇼핑몰 문구대통령(www.munguking.com)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문구대통령은 도매업체로 중간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와의 직거래로 거래가 되기 때문에 같은 제품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의 2~3단계의 유통과정을 거쳐 구매하던 것과는 대조된다.

문구대통령 관계자는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줄여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 좋은 제품을 더 저렴하고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구대통령 개요
문구대통령은 오프라인 문구도매업체로 시작하여 문구, 필기구, 학용품, 사무용품,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2009년 본격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여 업계 1위를 향해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문구대통령은 온라인을 통한 유통과정의 혁신으로 도매와 소비자의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여 불필요한 중간유통과정을 줄이고 마진폭을 낮추어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unguking.com

연락처

문구대통령
홍보담당자
채재혁
010-6576-4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