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Mobile Alliance, 2013년 Mobile World Congress에서 독창적인 모바일 미래개념 발표

- 전체 무선 가치 채널을 통합하여 차세대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개방사양을 전달하는 방식을 볼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Open Mobile Alliance
2013-02-01 16:41
샌디에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Open Mobile Alliance (OMA)는 2013년 2월 27일 수요일 세계 최대의 모바일 사업 이벤트인 Mobile World Congress에서 실연의 날을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OMA 회원과 다음 기업을 포함한 세계 산업계 리더들의 혁신적인 모바일 기술을 선보일 것이다: Huawei, Telecom Italia, Interop Technologies, Comverse, CSR, Sensinode, Fraunhofer Institute for Open Communication Systems (FOKUS), Gemalto, Red Bend, Invisitrack.

Visitors to Hall 8.0, Theatre C of theBarcelona 바르셀로나 Fira Gran Via 극장 C의 홀 8.0에서 방문자들은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화려한 행사에서 획기적인 강연과 독창적인 실연을 다양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M2M과 Mobile Federated Social Networks, Rich Communications Services (RCS), Small Cell Networks, Future Internet, Augmented Reality, Mobile Advertising, Location-based Services (LBS) 등과 같은 주제들이 의제에 모두 포함된다.

모든 실연이OMA 내 회원사에서 개발된 사양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넓은 범위로 도달하고 네트워크 및 기기, 지리적 경계간 상호운용성을 전개하는 데 OMA 이네블러가 어떤 도움을 주는 지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Open Mobile Alliance의 총괄 책임자인 Seth Newberry은 “우리는 세계 최고의 모바일 이벤트 중 하나에서OMA 이네블러가 모바일 산업에서 개발을 추진하는 방식과 차세대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방식을 실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산업 전반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범위를 전개하기 위해 이미 OMA 이네블러를 사용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세계 선두의 벤더와 운영자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Telecom Italia와 OMA Technical Plenary 의장인 Francesco Vadalà는 “모바일 산업의 발전과 성공은 차별을 없애고, 건전한 경쟁, 규모의 경제, 개방성을 가능하게 하는 개방 표준과 상호운용성에 기초하고 있다. 이 같은 일은 우리가 OMA안에서 하고 있는 일이다 -우리는 국가와 운영자, 모바일 터미널 간 상호운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창출하는 데 사용된 모바일 서비스 이네블러 사양을 만들고 있다. 또한 2013년 Mobile World Congress에서 방문객들은 OMA 서비스 이네블러 사양 샘플이 실제 구현되는 방식을 보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라이브 실연이 2013년 2월 27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Theatre District, Hall 8.0, Theatre C에서 열린다. OMA 실연회에 참석하려면 Elizabeth Rose eRose@omaorg.org 로 문의하여 등록하여야 한다.

이 이벤트는 또한 제한된 수의 저널리스트에게도 개방되어 실연회 취재 및 참석기업과 대화할 기회를 준다. 보도진 출입증은 Emma Johnson emma.johnson@proactive-pr.com 에게 문의하여 발급받을 수 있다.

2013년 Mobile World Congress 관련 정보

2013년 2월 25일~28일 바르셀로나 Fira Gran Via에서 개최되는 GSMA Mobile World Congress는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모바일 산업 이벤트로 인식되고 있다. 2013년 Mobile World Congress는 세계 최대 및 가장 영향력 있는 모바일 사업자와 소프트웨어 기업, 장비 제조사, 인터넷 기업, 금융 서비스 및 의료, 매체, 교통, 유틸리티 등의 산업 부문 사업가를 대표하는 70,000여명의 참석자는 물론 많은 수의 정부 대표들이 참석한다.

Mobile World Congress에는 세계 각지C-레벨 연사와의 산업 주도 컨퍼런스와 혁신적인 모바일 기술과 제품, 서비스를 선보이는 전시, 개발자 중심 프로그램과, 정부부처 프로그램, 유료 교육 프로그램과 무료 세미나 등이 포함된다.

OMA 관련정보

Open Mobile Alliance (OMA)는 모든 베어러 네트워크에서 모든 지리적 경계를 넘나드는 상호운용성 서비스를 생성하기 위한 개방형 규격을 제공한다. OMA의 규격은 다양한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수십 억개의 신규 및 기존 유선 및 모바일 터미널을 지원한다.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에 발맞추어, OMA의 회원사들은 신규 및 향상된 정보,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의 도입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penmobilealliance.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OMA(Open Mobile Alliance)이름과 OMA로고는 Open Mobile Alliance Ltd.의 등록 상표이다. 본 언론보도에서 언급한 다른 제품과 회사명은 각 소유자의 상표 또는 상호일 수 있다.

Open Mobile Alliance 개요
국제적인 기술 표준 설정 기구인 Open Mobile Alliance (OMA)는 모든 지역적 경계와 모든 방식의 네트워크에서 작동되는 상호운용적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개방형 사양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penmobilealliance.org

연락처

Elizabeth Ros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