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기업 슬로건 공모전 개최

- 슬로건으로 채택 시 ‘아이패드 미니’ 증정 등 다양한 상품 마련

- SNS 채널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지속 전개 예정

- 주요 키워드는 ‘세련됨’, ‘즐거움’, ‘젊음’, ‘깨끗함’

뉴스 제공
깐부
2013-02-04 08:50
서울--(뉴스와이어)--깐부치킨(대표이사 김승일, www.kkanbu.co.kr)은 기업의 가치를 담은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슬로건 공모전은 고객과 소통하는 더욱 친근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고객들에게 직접 의견을 받는 형태로 마련됐다.

공모전의 주요 키워드는 ‘세련됨’, ‘즐거움’, ‘젊음’, ‘깨끗함’으로, 깐부치킨의 컨셉 및 이미지를 잘 살린 슬로건을 만들어 본사 이메일(slogan@kkanbu.co.kr) 혹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모하면 된다.

깐부치킨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기업 슬로건 아이디어와 그 이유, 그리고 간단한 개인정보만 보내면 된다.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총 13편의 수상작을 결정한다. 슬로건으로 채택 시 5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미니’를, 참가자들에게는 전기구이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언경 깐부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슬로건 공모 행사는 깐부의 중요한 행사를 고객과 함께 준비한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면서 “깐부치킨의 이미지를 담은 다채로운 슬로건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수상작 발표는 오는 2월 18일이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깐부치킨 홈페이지(www.kkanbu.co.kr)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kanbu)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깐부치킨은 앞으로도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 깐부치킨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kkanbu
트위터 : http://www.twitter.com/kkanbulove
블로그 : http://blog.naver.com/kkanbulove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김언경 과장
070-4652-1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