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기업 슬로건 공모전 개최
- 슬로건으로 채택 시 ‘아이패드 미니’ 증정 등 다양한 상품 마련
- SNS 채널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지속 전개 예정
- 주요 키워드는 ‘세련됨’, ‘즐거움’, ‘젊음’, ‘깨끗함’
이번 슬로건 공모전은 고객과 소통하는 더욱 친근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고객들에게 직접 의견을 받는 형태로 마련됐다.
공모전의 주요 키워드는 ‘세련됨’, ‘즐거움’, ‘젊음’, ‘깨끗함’으로, 깐부치킨의 컨셉 및 이미지를 잘 살린 슬로건을 만들어 본사 이메일(slogan@kkanbu.co.kr) 혹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모하면 된다.
깐부치킨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기업 슬로건 아이디어와 그 이유, 그리고 간단한 개인정보만 보내면 된다.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총 13편의 수상작을 결정한다. 슬로건으로 채택 시 5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미니’를, 참가자들에게는 전기구이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언경 깐부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슬로건 공모 행사는 깐부의 중요한 행사를 고객과 함께 준비한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면서 “깐부치킨의 이미지를 담은 다채로운 슬로건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수상작 발표는 오는 2월 18일이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깐부치킨 홈페이지(www.kkanbu.co.kr)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kanbu)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깐부치킨은 앞으로도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 깐부치킨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kkanbu
트위터 : http://www.twitter.com/kkanbulove
블로그 : http://blog.naver.com/kkanbulove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김언경 과장
070-4652-1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