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베이킹 DIY세트 전문업체 디베이킹, 발렌타인 초콜릿 만들기 세트 4종 출시

- 발렌타인 초콜릿 만들기, 라면보다 쉽다

뉴스 제공
디베이킹
2013-02-04 10:53
창원--(뉴스와이어)--여자가 공식적으로 좋아하는 남성에게 고백할 수 있었던 발렌타인데이. 이제는 연인들의 기념일을 넘어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에게 고마운 마음을 초콜릿에 담아 선물하는 보편적인 기념일이 되었다.

인맥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발렌타인 초콜릿. 대형마트에 가면 벌써 한 달 전부터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요란한 포장의 초콜릿들이 있지만 왠지 식상하고 부담스럽다. 수제 초콜릿 만들기가 유행이라던데 처음이라서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홈베이킹 DIY세트 전문 쇼핑몰인 디베이킹(www.dbaking.co.kr)에서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만들기 세트 4종을 선보였다.

요즘 젊은 여성들 사이에 인기 있는 ‘생초콜릿(파베초콜릿)만들기 세트’, 고급 초콜릿의 대명사인 ‘페레로로쉐 만들기 세트’, 견과와 건과가 조화된 환상의 맛 ‘망디앙 만들기 세트’, 예쁜 틀에 부어 만드는 간편한 ‘몰드초콜릿 만들기 세트’가 그것이다.

이번 제품들은 기존의 단순히 몰드에 부어 만들던 초콜릿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이기에 많은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만드는 방법도 의외로 간단하여 모든 제품들이 가정에서 간단히 냄비 등의 도구로 1시간 이내에 완성 가능한 제품들이다.

디베이킹의 제품들은 모든 재료가 1회 베이킹에 필요한 만큼 소분되어 상세한 레시피와 함께 발송되므로 매우 쉽고 실패 확률이 적어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저가의 베이킹 세트들과 달리 고급 재료와 정확한 제법으로 수준 높은 제품을 만들 수 있기에 많은 홈베이킹 매니아들 사이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초콜릿 만들기 외에도 쿠키, 머핀 등 100여 종 이상의 베이킹세트들이 판매되고 있는 곳이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직접 만든 특별한 수제초콜릿으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점수도 따고 솜씨도 뽐내어 보는 건 어떨까?

디베이킹 개요
홈베이킹 DIY세트 전문 쇼핑몰 디베이킹입니다. 당사는 국내 최초로 홈베이킹 DIY세트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1회 분량의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정확히 소분하여 레시피와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베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업체이며, 전국 200여 개 학교와 복지시설에 제품을 독점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디베이킹: http://dbaking.co.kr

웹사이트: http://www.dbaking.co.kr

연락처

디베이킹
대표 신준호
070-7809-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