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초콜릿 직접 만들자’…디베이킹, 인기만점 초간단 레시피 공개

- 발렌타인데이 인기 만점 수제초콜릿 3종, 내 손으로 직접 만들기

뉴스 제공
디베이킹
2014-02-05 09:40
창원--(뉴스와이어)--연인들을 위한 최고의 기념일, 마음에 둔 이에게 초콜릿과 함께 고백할 수 있는 날 발렌타인데이. 하지만 남들과 똑같은 기성 초콜릿으로는 더 이상 경쟁이 될 수 없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나만의 특별한 수제 초콜릿으로 그의 마음을 한방에 사로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디베이킹이 간단하면서 인기 있는 수제초콜릿 레시피 몇 가지를 공개한다.

<간단한 몰드초콜릿 만들기>

준비물 : 초콜릿, 초콜릿틀, 초코펜
만드는법 : 초콜릿을 중탕으로 녹여서 초콜릿 틀에 부어주고 서늘한 곳에서 굳힌 후 초코펜으로 장식해주면 완성!
주의사항 : 초콜릿 작업시 초콜릿에 물에 섞이지 않아야 하며 반드시 중탕으로 약한 열에 가열할 것.

<부드러운 생초콜릿 만들기>

준비물 : 초콜릿, 생크림, 네모난 틀, 코코아파우더
만드는법 : 초콜릿을 중탕으로 녹여서 따뜻한 생크림과 섞은 후 네모난 틀에서 굳혀주고 잘라서 코코아파우더를 굴리면 완성!
주의사항 : 생크림의 양은 초콜릿 대비 1/3 정도가 적당하다. 생크림을 많이 섞을수록 초콜릿이 부드러워진다.

<고소한 망디앙 만들기>

준비물 : 초콜릿, 견과.건과류(아몬드,호두,헤이즐넛,크랜베리,건포도 등등), 짤주머니
만드는법 : 초콜릿을 중탕으로 녹여서 짤주머니에 담아서 평철판에 짜준 후 견과.건과류를 올려 굳히면 완성.
주의사항 : 견과류는 후라이팬에 데워서 수분을 날려주어야 더욱 고소하다.

재료 구매는 대형 마트나 베이킹샵에서 가능하다. 더 간단히 구매하려면 홈베이킹세트 쇼핑몰에서 초콜릿만들기 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홈베이킹세트 전문쇼핑몰 디베이킹(www.dbaking.co.kr)에서 고급 재료를 사용한 간단한 초콜릿만들기세트 6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집에 가정용 오븐이 있다면 100여 종 이상의 베이킹 세트들도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2014 발렌타인데이,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겨있는 직접 만든 수제초콜릿이라면 무뚝뚝한 그의 마음도 사르르 녹일 수 있지 않을까?

디베이킹 소개
홈베이킹세트 전문 쇼핑몰 디베이킹은 국내 최초로 홈베이킹 DIY세트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이다. 1회 분량의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정확히 소분하여 레시피와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베이킹을 할 수 있다.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업체이며, 전국 300여 개 학교와 복지시설에 제품을 독점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baking.co.kr

연락처

디베이킹
대표 신준호
070-7809-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