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론칭 1주년 맞아 스타메뉴 할인 판매 및 감사 이벤트 진행

- 블랙스미스 1주년 기념 전국 매장 동시 진행

- 론칭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스타 메뉴 ‘고르곤졸라 피자’ 반값에 판매

- 사이판 여행권, 쥬얼리, 블랙스미스 상품권, 아메리카노 등 총 5033명에게 통 크게 쏜다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02-06 10:24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가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스타메뉴를 할인 판매 하고, 사이판 4박 5일 여행권, 스톤헨지 쥬얼리, 상품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블랙스미스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핫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매장에서 동행한 일행 숫자와 관계없이 테이블당 주문금액 3만원 이상이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50% 할인된 9,900원(VAT포함)에 판매하고 사이판 여행권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것.

스크래치 쿠폰에서 당첨된 3명은 사이판의 티니안 다이너스티 호텔 4박 5일 여행권을, 10명에게는 스톤헨지 쥬얼리를, 2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을, 그리고 안타깝게 1~3등에 당첨되지 못한 500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월 8일부터 2월 1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고객감사 핫 이벤트는 블랙스미스 브랜드 탄생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주들이 이벤트에 동참 하기로 뜻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1주년 기념 할인으로 선택 된 스타메뉴 ‘고르곤졸라 피자’는 전통적인 이탈리아 치즈인 ‘고르곤졸라 치즈’를 얹어 화덕에 바싹 구운 뒤 꿀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특징.

블랙스미스는 지난 2011년 11월 첫 론칭 후 1년이 조금 지난 현재 오픈 매장 수 76개로 패밀리레스토랑 사상 가장 빠른 성장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가 론칭 1년 만에 이토록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가맹점주들의 노력과 고객들의 깊은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하는 블랙스미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블랙스미스를 방문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서 매장을 검색하면 된다.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다양한 메뉴 정보와 이벤트 소식 역시 블랙스미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

blacksmithhq)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브랙스미스 홍보대행
신시아
강혜진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