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감성의 발렌타인 로맨스 ‘쏘리, 알러뷰’ 2월 14일 개봉확정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단 하나의 로맨틱 무비!
문제 많은(?) 커플의 알콩달콩 러브서바이벌이 시작된다?!
서른일곱의 연애허당 미중년과 당돌한 열일곱 여고생이 펼치는 좌충우돌 연애 프로젝트를 은밀하고 상큼하게 담아낸 <쏘리, 알러뷰>가 드디어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감성 섹시 로맨스 <쏘리, 알러뷰>는 <하늘 위 3미터><너를 원해> 등을 통해 이탈리아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오르며 10대들의 감성을 가장 섬세하게 표현하기로 손꼽힌 페데리코 모찌아가 자신의 소설
사랑에 빠지고 싶은 여자와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의 워너비 로맨스!
운명적 첫사랑의 두근거림을 담은 감성충만 포스터 & 예고편 대공개!
이탈리아 최고의 섹시가이이자 명배우 라울 보바와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의 핫라이징 스타 미켈라 꽈트로초케를 캐스팅해 일찍부터 화제가 된 바 있는 영화 <쏘리, 알러뷰>는 발렌타인 데이에 개봉하는 영화답게 빨간 하트와 핑크색 배경이 인상적인 러블리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여주인공에게 넥타이를 잡힌 남주인공의 묘한 표정이 이들의 범상치 않은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예고편은 사랑을 더 이상 믿지 않는 광고회사 임원 ‘알렉스’와 사랑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가진 여고생 ‘니키’의 운명적인 만남, 엉뚱발랄한 니키의 해피 바이러스로 하루하루가 스펙터클해진 알렉스, 나이와 세대를 넘어선 진정한 사랑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친구들의 다양한 연애담을 살짝 공개해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순도 100% 미중년과 패기작렬 여고생의 좌충우돌 감성 섹시 로맨스를 유쾌하게 빚어낸 영화 <쏘리, 알러뷰>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2월 14일 발렌타이에 드디어 개봉할 예정이다.
연락처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070-4490-4071
이 보도자료는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3년 5월 23일 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