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3-02-08 09:37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귀경길이 될 수 있도록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8일(금)부터 11일(월)까지 총 4일간에 걸쳐 귀성 및 귀경하는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코너 12개소에서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등을 실시한다.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하행선이 2월 8일(금)~9일(토)까지, 상행선은 10일(일)~11일(월)까지 ▲경부(기흥(하)/죽전(상)) ▲영동(횡성) ▲중부(음성) ▲서해안(서산) ▲호남(정읍) ▲중앙(동명) ▲남해(진영) 고속도로 하/상행선 휴게소 코너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한다.<아래 표 참조>

쌍용자동차는 매년 명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외에도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및 계절별 무상점검서비스, 수해지역 특별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쌍용자동차 영업무문 최종식 부사장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차량상태를 점검하여 고객이 안전한 귀성길과 편안한 귀경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