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컨설팅, 콜센터 채용 및 이직율 감소 위한 체계적인 이직관리를 위한 세미나 개최

- 신입상담사 정착율 향상 및 채용비용을 줄이는 현실적인 대안 제시

뉴스 제공
KCA
2013-02-13 08:40
서울--(뉴스와이어)--콜센터 컨설팅과 교육 및 강의 전문 업체인 코어컨설팅이 ‘대한민국 콜센터 채용 및 이직관리를 위한 고민과 대안을 공유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3월12일 을지로역에 위치한 페럼타워 3F 페럼홀에서 체계적인 콜센터 운영을 위한 채용 및 이직관리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현재 국내 콜센터 업계가 안고 있는 이슈 중 가장 크다고 생각되는 채용 및 이직관리를 주제로 정하고 이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함께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에게 많은 인사이트와 실무적인 대안을 제시해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기존 행사가 가지고 있던 일방적인 성공사례 발표가 갖는 일방향성을 철저히 지양하고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문제와 이슈를 공유하고 실무적인 대안은 무엇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컨택센터협회 황규만 사무총장이 ‘대한민국 콜센터 주요 이슈 및 개선을 위한 제언’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이후 채용 및 선발과 이직관리 세션에서는 국내 콜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장 전문가들을 모시고 ▷ 체계적인 콜센터 채용 및 채널별 확대방안 ▷ 콜센터 채용비용을 줄이는 현실적인 대안 ▷ 신입상담사 정착율 향상을 위한 이직관리 노하우 ▷ 콜센터 이직율 감소를 위한 체계적인 인력관리 등 채용 및 이직관리에 대한 실무적인 대안 및 운영 노하우 공유는 물론 참여하신 분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에 대해서 상호 질문 및 토론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 컨택센터협회와 콜센터 포럼, 프라임 경제가 후원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발표자료 및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자료를 포함한 교재와 박종태 대표가 콜센터 KPI 및 성과관리, 평가와 보상, 경력개발 및 관리,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하여 집필한 콜센터 실무서인 ‘사람과 콜센터를 움직이는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를 증정한다.

본 세미나는 오는 3월12일 오전 10시까지 홈페이지(www.corecon.c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http://www.corecon.co.kr/notice/board_view.php?boa...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코어컨설팅
02-941-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