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영유아와 학부모를 위한 ‘영어교육 세미나’ 개최

- 이마트,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하는 우리아이 첫 영어 세미나

- 유아, 학부모를 위한 연령별 세미나 2월17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3-02-14 08:00
서울--(뉴스와이어)--“로보카 폴리와 함께하면 영어공부도 신나요”

로보카 폴리, 뽀로로, 코코몽 등 만화 캐릭터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영유아를 둔 부모들은, 공부를 저렇게 좋아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특히 언어가 하루가 다르게 발달하고 주변의 것들을 스펀지처럼 흡수하는 학습능력이 두드러지는 이 시기가 되면, 하루빨리 영어에 노출을 시켜야 하지 않을까 하는 엄마들의 조바심이 더 커지게 마련이다.

영어교육전문기업 이퍼블릭(www.epublic.co.kr 대표 유성권)은 학부모들의 이런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영유아와 학부모를 위한 <영어교육 세미나>를 2월 17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퍼블릭은 지난해 10월 최고 인기 캐릭터인 로보카 폴리를 활용한 처음 영어 시리즈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세미나는 영유아를 위한 세미나, 부모를 위한 세미나로 각각 나뉘어 진행된다. 영유아를 위한 세미나에서는 로보카 폴리 캐릭터를 이용한 영어놀이, 영어 연극을 통한 영어노출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영어와 친해질 수 있도록 유도한다. 학부모 세미나에서는 이 시기의 부모들이 궁금해하는 영어 접근법, 영어책 고르는 법 등 영어교육을 시작할 때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들이 제공된다.

세미나 신청은 각 문화센터 홈페이지나 전화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문의
- 이마트 문화센터 http://culture.emart.com
-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http://school.homeplus.co.kr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박민정 과장
02-2653-5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