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빛으로 속삭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다이아몬드3’ 선보여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LED 기술로 탄생한 은은한 조명효과

- 아이라운지(iLounge), 이 가격대에서 놀라운 음질을 가진 블루투스 스피커

- 빠르고 쉬운 페어링으로 누구나 쉽게 쓴다

뉴스 제공
무아스
2013-02-14 11:28
성남--(뉴스와이어)--무아스(www.mooas.com)가 LED 무드조명을 갖춘 다이아몬드 형태의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다이아몬드3’를 내놓았다. 블랙다이아몬드3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LED 기술을 바탕으로 1천600만 컬러의 빛을 내는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자 맑고 선명한 소리를 들려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빛과 소리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중요한 요소다. 블랙다이아몬드3는 세련된 다이아몬드 형태의 반투명 몸체 안에 8개의 RGB 고휘도 LED 세트를 품고 있다. 이 덕분에 1천600만 색상의 무드 조명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루투스나 라인 입력(AUX) 케이블을 통해 들어오는 음악에 맞춰 다양한 컬러로 반짝이는 뮤직 싱크 모드(Music Sync mode)로 비트 있는 음악을 들을 때 흥을 돋워준다.

블랙다이아몬드3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다. 전원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가 작동되어 현재 판매 중인 블루투스 스피커 가운데 가장 빠르고 쉽게 연결(페어링)할 수 있다. 블루투스 3.0* 기술로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는 물론 갤럭시 시리즈, 옵티머스 시리즈 등 거의 모든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과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의 기본은 음질이다. 블랙다이아몬드3는 크기는 작지만 풍부한 소리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2.1채널 스테레오 스피커다. 강력한 자기력을 가진 네오디뮴 자석을 사용한 스피커는 중고음 대역을 맑고 선명하게 들려준다. 또한 뒷면에 저음을 보강하는 사운드 홀을 마련해 소리의 타격감을 더했다. 이 덕분에 가격과 크기를 뛰어넘는 음질을 선사한다.

블랙다이아몬드3는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에서 애플 관련 제품을 전문으로 보도하는 매체인 아이라운지(iLounge)가 “블랙다이아몬드3는 조명, 사운드 품질,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모두 만족스럽다. 가격을 보면 ‘와우’하는 감탄사가 나오게 할 만큼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고 말하며 ‘B+ 추천’ 제품으로 평가했다. 아이라운지 ‘B+ 추천’은 애플 아이패드 미니(셀롤러),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레티나(Wi-Fi)와 같은 등급이며, 아이팟 나노(B)보다 높은 수준이다.

무아스 문철우 대표는 “가격과 음질, 사용편의성을 고려할 때 블루투스 스피커 가운데, 최고의 제품으로 꼽아도 손색이 없다. 선물용으로 이보다 좋은 제품은 없을 것이다”고 말했다.

블랙다이아몬드3의 가격은 13만9천 원이며, 무아스몰(www.mooas.com)은 물론 갤러리아 백화점(East, West, Plaza)와 에이샵, 프리스비, 교보 명품관 등 오프라인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블루투스 3.0 기술은 블루투스 2.1 등 하위 버전과 모두 호환되며 더 빠르고 전력소모가 적다. 최신 스마트폰은 대부분 블루투스 3.0을 지원해 더 좋은 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무아스 개요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고품질과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홈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LED 시계, 무드등, 무선 충전 제품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이마트, 코스트코, 한샘, 교보 핫트랙스, 아크앤북 등 국내 100여 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 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아마존 및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의 판로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아스: http://www.mooas.com/shop/goods/goods_view.php?&go...

웹사이트: http://www.mooas.com

연락처

무아스
마케팅/홍보
황영하 차장
070-7688-2705, 010-9811-94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