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연애시대, 2월16일 ‘발렌타인데이 미팅파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올해도 어김없이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왔다. 연인들에게는 희소식이겠지만 솔로 청춘들에게는 그저 부럽기만 한 날이다

이제 이런 걱정은 그만하자! 초콜릿을 받지 못한 싱글남녀들을 위해 국내 대표 미팅파티 회사인 ‘지금은 연애시대’(대표 황남인)가 오는 2월16일(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라운지바에서 20~30대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발렌타인 스피드데이트 테마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미팅 파티는 짧은 시간안에 여러 이성을 일대일로 만날 수 있는 ‘스피드데이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발렌타인데이를 컨셉으로 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초콜릿도 받고, 오색빛깔 칵테일도 마시며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마음에 드는 ‘짝’을 찾아보는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짝을 최종 결정하기 전에 로테인션 대화를 나누며,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작은 초콜릿을 전하며 마음의 표시를 할 수 있다.

지금은 연애시대 황남인 대표는 “발렌타인데이가 평일이라서 그나마 솔로들에게 유리했다. 이번 주말에 나와서 마음에 드는 이성도 찾고 초콜릿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에 솔로탈출을 해야 따뜻한 봄날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30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지금은 연애시대(www.lovegeneration.co.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참가자는 작은 초콜릿을 준비해야 한다.

한편 지금은 연애시대에서는 참여 이성과 7분씩 1:1 로테이션으로 대화를 나누며 마음에 드는 짝을 찾아, 최종선택에서 3지망까지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가 매주 주말 강남에 위치한 라운지바에서 개최되고 있다.

지금은 연애시대 개요
지금은 연애시대는 대한민국 대표 미팅파티 전문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vegeneration.co.kr

연락처

황남인
010-2431-97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