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 기념 전국 스크린 골프 대회 실시

- 18일부터 3월 17일까지 한 달간 전국 골프존에서… 2만여 명 참가 예상

- 우수 참가자 및 최다 참가자에게 제주도 골프투어 여행권, 고급 골프공 세트 등 푸짐한 상품 증정

- 전국 주요 지점에서 전시 및 시승행사 등 다양한 신차 알리기 활동 이어갈 것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3-02-18 09:51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프리미엄 MLV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기념해 전국 규모의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18일(월)부터 3월 17일(일)까지 한 달에 걸쳐 제휴 할부사인 우리파이낸셜과 공동으로 ‘코란도 투리스모 클래식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한다. 예선을 거쳐 1위에서 18위까지 상위 기록을 달성한 참가자들은 3월 23일(토) 서울 송파 가든파이브에서 열리는 본선에 진출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되며, 참가 인원은 전국적으로 2만여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예선 100위 안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 고급골프모자와 퍼팅연습기 등 상품을 증정하며, 본선 입상자들에게는 1위 고급 골프클럽세트, 2위 아이언클럽세트를,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1박 2일 제주도 골프투어 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최다 참가상(10명, 고급 골프공 세트), 행운상(200명, 골프존 이용권), 천사상(성적 순위 1004, 2004, 3004위 등 20명, 퍼팅연습기) 등 성적에 관계 없이 다양한 행운의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코란도 투리스모 클래식 챔피언십’은 19세 이상 골프존 회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티칭프로 이상은 일반 참가자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해 참가가 제한된다. 예선 종료 후 본선 진출자는 개별 연락하며,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브랜드 사이트(www.korandoturismo.com),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는 향후 전국 주요 쇼핑몰 등 각지에서 전시 및 시승행사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 판매 확대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02-3469-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