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파트너스, 시스코 2013 글로벌 러닝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APJC Collaboration 어워드 수상

2013-02-18 10:59
서울--(뉴스와이어)--트레이닝파트너스(Training Partners)는 Cisco APJC(아시아태평양, 일본, 중국) Collaboration Award를 수상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시스코는 2013년 1월 23일, 멕시코 칸쿤에서 열린 글로벌 러닝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2012년 각 지역별 러닝 파트너상 수상자를 발표하였다.

시스코 러닝 파트너 어워드(Cisco Learning Partner Awards)는 업계 최고의 비즈니스 프렉티스를 보여주고 업계의 모델로 제공되는 모범적인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교육생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의 혁신, 성장 가속 그리고 최고의 품질을 비롯한 시스코 및 다른 교육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포함한 주요 고려 사항들 중에서 최고 품질의 교육 및 이네이블먼트(enablement)에 대한 전반적인 헌신을 인정한 것이다.

“트레이닝파트너스가 이번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시스코와 같은 업계의 평판있는 벤더로부터의 인정은 최고의 경험과 만족을 보장하기 위한 혁신, 향상 그리고 품질 좋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트레이닝 파트너스 담당 임원인 사랍 싱(Sarab Singh)은 밝혔다.

그는 또한 이번 수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다국적 기업의 고객들에게 앞선 기술 교육 및 교육 컨설팅 서비스 제공자로서 트레이닝파트너스의 발전에 있어 큰 획을 그은 것이라고 더했다.

시스코 월드와이드 러닝 파트너 채널 담당인 안드레 신테스(Andres Sintes)는 “시스코 러닝 파트너는 업계 최고의 기술과 비즈니스 준비 공인된 교육 그리고 개인들이 성공적인 경력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함으로서 그들의 직원들의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을 북돋을 수 있는 시스코 채널 전략의 필수 요소다. “라고 하면서 “이번 수상으로 트레이닝파트너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혁신적인 교육과 이네이블먼트를 제공하기 위한 그들의 역량 뿐만 아니라 시스코 아키텍쳐 기술과 비즈니스 솔루션에 대한 깊이와 폭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트레이닝파트너스(Training Partners)

트레이닝파트너스는 다국적 기업들에게 IT 인프라 교육 및 개발, 고급 기술 교육 제공뿐만 아니라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두업체이다. 199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트레이닝파트너스는 다이멘션데이타의 100% 자회사로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 8개국에서 5개의 언어로 교육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50,000명 이상의 IT 전문가를 배출하였다. 트레이닝파트너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raining-partners.com) 를 참조하기 바랍니다.

시스코 및 시스코 로고는 미국 및 기타 특정 국가에서 시스코 또는 시스코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입니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개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터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그리고 IT아웃소싱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2%,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6,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03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http://www.training-partners.com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