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 ‘실제상황 119 레드 랜턴(Red Lantern)’ 첫 방영

- 대한민국 안전관리 ‘레드랜턴’(Red Lantern)이 책임진다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3-02-18 18:2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안전 전문채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은 전국 케이블 TV를 통해 ‘실제상황 119 레드 랜턴(Red lantern)’을 제작, 방영한다고 밝혔다.

‘실제상황 119 레드 랜턴(Red lantern)’은 대형 화재, 조난, 교통사고 등 각종 사건사고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동시에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구조하기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는 구조대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실제상황 119 레드 랜턴(Red lantern)’의 진행을 맡은 이은지 아나운서는“작은 실수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분명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처참한 사고 현장을 보면 더욱 안타깝다”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이 안전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회안전방송 제작팀은 “안전사고는 한 번 더 생각하고 한 번 더 확인하는 습관이 중요하다”며 “‘실제상황 119 레드 랜턴(Red lantern)’을 통해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과 다른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고 싸우는 구조대원들의 헌신과 희생정신을 시청자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실제상황 119 레드 랜턴(Red lantern)’은 이달 20일부터 사회안전방송(대표:이용원 http://www.safetv.co.kr)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실제상황 119 레드랜턴 방송안내]

1. 출연 : 이은지
2. 첫방영일 : 2013년 2월 20일(수)부터 수시편성
3. 방송채널
- 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http://www.safetv.co.kr)
실시간방송 및 각 지역별 케이블방송국 세이프TV 채널참고
- 스마트폰 : 티빙(사회안전방송 검색), 에브리온TV (채널 119번) 실시간방송
- 인터넷 재방송 및 VOD :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 VOD,
유튜브(http://www.youtube.com) (검색어 : 레드랜턴)

www.safetv.co.kr [以上]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twitter.com/safe_tv
http://www.safenews.co.kr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홍자현
전화 070-8115-9119
팩스 070-8117-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