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러시아 HD-CCTV 시장공략 가속

- 러시아 ARSENAL사와 HD-CCTV 브랜드 제품의 판매계약 체결

2013-02-19 08:35
군포--(뉴스와이어)--㈜대명엔터프라이즈의 WEBGATE 부문(www.webgateinc.com)은 브랜드 제품의 러시아 내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할 공식 파트너사로 “Arsenal of Security”사를 선정하여, HD-CCTV 제품군에 대한 수출 및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Arsenal사의 Stanislav Kamorin (CEO)가 방한하여 2013년 1월 25일 웹게이트에서 진행되었다.

옴스크(Omsk)에 본사를 두고, 러시아 여러지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Arsenal사는 1994년에 설립 되었으며, 자체적인 제품 테스트를 위한 개발센터와 전문 기술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CCTV 제품공급, 중대형 프로젝트의 설계, 제품 A/S를 포함한 유지보수 서비스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Arsenal사는 러시아 전역에 걸친 지사, 대리점 및 딜러들을 통하여 WEBGATE 제품을 유통, 판매하고 적극적으로 신규설계에 반영하여 시장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

러시아 보안시장은 유럽의 경제위기에도 불구하고 착실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경제 전문가들은 향후 3년 동안 연평균 25%의 성장률을 보일 것이라 기대하고 있는 시장이기도 하다. 보수적인 성향을 보이는 러시아 보안시장은 대형 CCTV 업체들의 브랜드 제품이 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실정이지만, 웹게이트는 HD-CCTV의 선두주자로서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어서 러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판매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계약은 2012년의 STABILNOST사에 이어 러시아 지역에서 거둔 2번째 파트너 계약으로, 러시아 고객의 High-End 영상감시 시스템에 대한 요구확대 및 고품질 HD-CCTV 제품에 대한 시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의 홍근선 대표는 작년말과 올해초에 걸쳐서 러시아내의 저력있는 대형 CCTV 유통업체들과의 계약을 통해, 러시아연방에 WEBGATE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구축이 순조롭게 시작 되었다고 언급하고, 이를 토대로 WEBGATE가 러시아 내에서 Premium Brand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파트너들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가고 있다고 밝혔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김철순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