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디바이스 및 앱 사전 검증 서비스 실시

- 디바이스 및 앱 업체들이 제품 출시 전 품질을 검증할 수 있도록 돕는 디바이스 및 앱 검증 서비스 (Device and Application Verification service) 출시.

- 에릭슨의 자동화된 검증 툴을 통해 디바이스에 대한 규제 및 전 세계 요구 사항 뿐만 아니라 특정 네트워크에 대한 요건을 준수하도록 함으로써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가속화 함.

- 사용자는 안정적이고 문제없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제공업체는 리드 타임 및 검증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음.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13-02-20 11:51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와 연결된 디바이스들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는 새로운 서비스의 급증을 불러왔으며,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전례 없는 새로운 앱이나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다. 이렇듯 소비자들의 다양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 및 사용 경험이 늘게 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그 순간부터 높은 수준의 품질을 기대한다. 바로 이것이 디바이스 및 앱 제공업체들이 그들의 신 제품이나 서비스 출시 전 품질에 대해 확실한 검증을 해야만 하는 이유이다.

세계적인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인 에릭슨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디바이스 및 앱 검증 서비스 (Device and Application Verification Service)를 시작하였다. 현재까지는 스마트폰만이 제조업체에 의해서 이러한 방법으로 테스트 되었다. 그러나 이제 에릭슨의 디바이스 및 앱 검증 서비스의 시작으로 다양한 앱들과 M2M(사물지능통신) 디바이스들에 대한 출시 전 품질의 검증이 가능해졌다.

가장 혁신적인 기술들로 갖추어진 전세계의 에릭슨의 체험 랩(Experience Lab)에서 행해진 검증된 방법을 통해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은 더욱 네트워크 친화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으며, 통신사업자들은 좀 더 디바이스 친화적인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드 타임 및 검증 비용의 절감도 기대할 수 있다.

에릭슨의 체험 랩은 통신사업자의 실제 네트워크의 연결을 통해 디바이스 및 앱 제공업체들이 통신사의 인증 및 승인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도록 사전에 디바이스 및 앱의 성능을 검증한다. 에릭슨의 자동화 된 검증 툴들은 디바이스들에 대한 규제 및 전 세계 요구 사항 뿐만 아니라 특정 네트워크에 대한 요건을 준수하도록 함으로써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가속화시킨다.

에릭슨의 컨설팅 및 시스템 통합 부문(Consulting & Systems Integration)의 총괄인 파올로 콜렐라 (Paolo Colella)는 “네트워크 사회의 모든 구성원들은 연결된 디바이스와 앱을 수용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동 중에도 많은 일들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사람들의 삶은 점점 편리해지고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디바이스 및 앱 제공업체들은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이고 문제 없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라고 말한다.

디바이스 및 앱 검증 서비스를 통해 테스트 될 수 있는 것은 단말기나 스마트폰 뿐만이 아니라 M2M 제품들과 고객 댁내 장치들까지도 포함된다. 디바이스나 앱의 종류와 상관없이 자동적으로 검증될 수 있으며 시그널링 로드, 데이터 로드 및 배터리 소비 등과 같은 특정 KPI들도 모니터링 될 수 있다.

사람들의 삶 모든 부분에서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됨에 따라 디바이스 및 앱 검증은 에릭슨의 네트워크 사회에 대한 비전을 위해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또한 디바이스 및 앱 제공업체나 통신사업자들이 경쟁력을 유지하고 고 품질의 서비스 및 네트워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이는 점점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에릭슨엘지 개요
Ericsson-LG는 스웨덴식 혁신과 한국식 기술력의 조화로 설립된 합작 법인으로, 2010년 7월 1일에 Ericsson과 LG전자의 공동 지분으로 공식 설립됐다. 한국 최초의 상업용 전자식 전화 교환기 생산, 세계 최초의 CDMA 상용화 그리고 VoLTE, LTE-A를 포함한 세계 최초의 전국망 LTE 구축과 같은 대한민국 통신 산업 역사의 주요 이정표를 만들어 왔고, 이제 우리는 한국에서 세계 최초의 5G를 넘어 최고의 5G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통신 사업자와의 협업으로 5G의 미래를 설계하고, 기술 리더십, 글로벌 솔루션과 경험을 바탕으로 커넥티비티를 통한 최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www.ericssonlg.com

연락처

LG-에릭슨 홍보대행
SMC
원영수 대리
02-2005-2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