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시상식 개최…2012년 각 분야 결산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02-21 10:06
용인--(뉴스와이어)--윈도우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주)틴트어카코리아는 2013년 2월 18일 Award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시상식은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지난 2012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보인 가맹점에게 수상을 한 것으로 틴트어카 본사 시스템 점수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점수를 합산하여 각 분야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가맹점에게 상장과 더불어 부상을 전달했다.

총 7개 분야로 best selling, best marketing, best communication, best beautiful, best passion, best kind, best brand love상으로 구성된 이날의 시상식은 틴트어카 죽전점, 틴트어카 대구북구점, 틴트어카 부산기장점, 틴트어카 목동로데오점, 틴트어카 경남창원점, 틴트어카 연세대점, 틴트어카 청주상당점이 각각의 상을 받았다.

분당의 한 식당에서 열린 이날의 시상식에서는 즐거운 식사와 더불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도 가지게 되었는데, 각 분야에서 최고라 할 수 있는 가맹점주들이 모이다 보니 영업노하우 및 지역 특색에 맞춘 전략 등을 서로 얘기하면서 자연스레 열띤 토론의 장이 되기도 했다.

특히, 전국 틴트어카 가맹점의 활성화와 지역별 특색에 맞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내준 가맹점주들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오늘 받은 상 이외에 다른 분야에서도 상을 받아보고 싶다며 2013년에도 기대해 달라는 멋진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주)틴트어카코리아 정수희 대표이사는 시상식을 개최하면서, “창립 4주년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하게 된 것은 전국 가맹점주님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의지의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틴트어카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본사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다 같이 윈윈할 수 있는 틴트어카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를 계기로 더욱 많은 가맹점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내년에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언급했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부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