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페어,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출시

- 연도별, 월별, 주간별, 전시장별, 카테고리별 전시회 정보, 박람회 정보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전시·박람회 소식을 이제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전시·박람회 전문매체 온라인페어(대표 송미나. www.onlinefair.co.kr)가 안드로이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지난 2월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온라인페어 애플리케이션(http://m-onlinefair.co.kr)은 전시정보, 전시뉴스, 전시신상품, 온라인기획전시, 커뮤니티 등 온라인페어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제작됐다. 국내외 각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전시회 및 박람회, 콘퍼런스를 365일 24시간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주요 기능은 ▲연도별, 월별, 주간별, 전시장별, 카테고리별 전시회 정보, 박람회 정보 제공. ▲전시박람회별 주요 뉴스, 현장스케치, 신상품정보, 생생리포트, 동영상뉴스, 기업인터뷰뉴스 제공. ▲주요 전시회, 박람회 출품 신상품 취재기사 제공. ▲전시·박람회 출품 신상품 구매가 가능한 페어몰 서지스 제공. ▲온라인페어 자체 기획 온라인전시, 온라인박람회 기사제공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는 “전시회를 보고 싶어 하는 사용자 입장에서 생각해 만든 프로그램이다”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페어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에서 ‘온라인페어’를 검색하면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온라인페어’는 지난 2011년 7월 서비스 개시 이후 2012 절전박람회, 액세서리박람회, 애완용품박람회 등을 개최해 ‘온라인전시회’란 신선한 실험으로 전시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온라인페어 개요
온라인 페어는 전시정보 채널의 새로운 ‘Brand’를 창조하는 업체이다. 기본적으로 전시정보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있었던 오프라인 전시장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직접 전시장을 찾아가야만 하는 번거로움과 제한된 관람시간의 한계를 벗어나 24시간 생생하게 전시장을 관람할 수 있는 시스템과 수 백만원을 내는 참가비의 부담감을 덜어줄 가격으로도 업체와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의 시스템을 구현했다. ‘온라인 페어’는 늘 새로운 기획으로 꾸준하게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면서 전시정보 채널의 새로운 ‘Brand’를 창조해나갈 것이다.

http://onlinefair.co.kr

웹사이트: http://www.onlinefair.co.kr

연락처

온라인페어
보도팀
신인호 부장
070-7609-8140, 010-6249-4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