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용의 국가안보, 북한의 핵실험을 강력히 비판

- 사회안전방송, ‘윤주용의 국가안보’ 통해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 것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3-02-21 16:09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안전 전문채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은 전국 케이블 TV를 통해 방송중인 ‘윤주용의 국가안보’에서 북한의 3차 핵실험에 대하여 이는 대한민국 국가의 안보는 물론 세계의 안전까지 위협하는 행위라며 강도 높은 어조로 비판하였다.

이날 방송에서 윤주용(북한인권학생연대 사무처장)은 “북한의 핵 실험은 미국과 세계를 위협하는 보여주기식 도발 행위이며, 이번 3차 핵실험은 지난 1차, 2차의 핵실험과 같은 수순으로 미사일 실험을 한 뒤 이루어 졌다.”며 강력히 비판하였다.

또한 정소담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국가안보 IN INTERNET’에서는 이번 북한의 3차 핵실험에 대한 미국의 반응과 지난 1차·2차 핵실험을 감행한 북한에 대해 UN의 대처를 자세하게 설명하였다.

사회안전방송 이형기PD는 “북한이 핵실험을 왜 했는지를 생각하기보다 북한이 핵미사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 자체가 우리의 국가안보가 위협 받고 있음을 알아야 하고 그 심각성을 모든 국민이 인지해야 한다”며, “대한민국 사회 안전에 위협을 가하는 요소들을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보다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프로그램에 신중을 가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북한의 3차 핵실험을 주제로 제작된 ‘윤주용의 국가안보’는 2월 22일(금) 저녁 6시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윤주용의 국가안보 방송안내]

1. 출연 : 윤주용, 정영지, 정소담
2. 연출 : 이형기
3.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4. 방송채널
- 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http://www.safetv.co.kr)
실시간방송 및 각 지역별 케이블방송국 세이프TV 채널참고
- 스마트폰 : 티빙(사회안전방송 검색), 에브리온TV (채널 119번) 실시간방송
- 인터넷 재방송 및 VOD :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 VOD, 유튜브(http://www.youtube.com) (검색어 :국가안보)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twitter.com/safe_tv
http://www.safenews.co.kr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홍자현
070-8115-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