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제 6회 올레스퀘어 지식나눔 특강’ 개최

- 서울디지털대학, 전문가 초청 지식나눔 특강 진행

- 서울디지털대, 23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특강 개최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3-02-22 11:31
서울--(뉴스와이어)--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23일 오후 1시부터 제 6차 올레스퀘어 지식나눔 특강을 개최한다.

서울디지털대 디지털디자인학과에서 주관하는 이 행사는 KT의 후원으로 매월 마지막 토요일 1시에 복합문화공간인 광화문 KT 올레스퀘어 1층 드림홀에서 열린다.

총 10회에 걸쳐서 진행되는 올레스퀘어 지식나눔 특강은 지난 8월 처음 개최되어 이번이 여섯 번째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1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전시마케팅, 주택설계,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주제와 관련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특강을 구성했다.

2월 특강은 ‘나도나도’, ‘괜찮아’, ‘모르는척 공주’ 등 인기 동화의 일러스트 작가로 유명한 최숙희 작가를 강사로 초청했다. 특강 주제는 ‘이야기가 담긴 그림 그리기’로 상상의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방법 등 시각화와 관련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디지털대 디지털디자인학과 김미연 학과장은 “이번 특강은 아기 엄마들이 아이들과 함께 들어볼 만한 재미있는 강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레스퀘어 지식나눔특강은 서울디지털대 학생뿐 아니라 관심있는 일반인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이나 기타 문의는 서울디지털대 디지털디자인학과(http://design.sdu.ac.kr/)로 하면 된다. 문의: 02-2128-3196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강재은 과장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