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Ilyushin Finance Co. 최대 42대의 Bombardier CSeries 항공기 구매계약 체결

뉴스 제공
Bombardier
2013-02-22 13:18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Bombardier Aerospace에서 모스크바에 위치한 러시아 리스 회사인 Ilyushin Finance Co. (IFC)이 32대의 CS300 항공기를 인수하고 추가 10대의 CS300 항공기를 옵션으로 구매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거래는 2011년 IFC가 의향서에 서명한 이후 이루어진 것으로 이 회사의 주주 승인절차만 남겨 놓고 있다. IFC 및 러시아 고위 관료들이 퀘벡 주 미라벨에 위치한 Bombardier의 CSeries 항공기 최종 조립 공장을 방문하는 날 이 계약을 기념하는 서명식이 거행되었다.

CS300 항공기의 표시가격을 기준으로 할 때, 32대의 항공기에 대한 IFC의 확정주문은 약 $25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이다. IFC가 10대의 옵션 구매를 행사할 경우, 이 계약의 총 가액은 약 $34억 2천만 달러가 된다.

IFC의 회장인 Alexander Rubtsov는 “항공기 리스 세계가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다. 높은 연료 비용과 증가되는 환경 문제 등을 놓고 볼 때, 항공기가 노후화되어 갈수록 덜 효율적인 설계가 항공사에 지속적인 문제를 야기한다. CSeries 항공기는 대륙횡단의 범위와, 뛰어난 비행장 및 활주로 성능 그리고 항공 교통을 21세기로 인도하는 최고의 객실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Rubtsov는 또한 획기적이며 첨단 기술을 구비한 CSeries 제트여객기에 대한 구매주문이 자사 최초의 대규모 비 러시아 항공기 주문이라고 밝히며, 역량과 성능 면에서 CSeries 항공기는 IFC가 구매한 러시아 Superjet과MC-21 항공기 사이에서 이상적으로 위치한다고 말했다.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의 사장인 Mike Arcamone은 “이번 계약은 Bombardier Aerospace 와 그 CSeries 항공기에 대한 기념비적인 기회이다. CSeries 항공기는 이 광대한 지역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되었으며 러시아와 독립국가연합에서의 항공기 여행에 큰 변화를 제공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95대의 CRJ 지역 제트기와 Dash 8/Q-Series 항공기가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에서 운항 중이거나 주문되어 있다. 또한, Bombardier는 러시아에서 Q400 NextGen 터보 프로펠러 항공기의 기회를 탐색 중이다.

CSeries 항공기

성장하는 100~149석 부문을 위해 설계된, 100% 신형 CSeries 항공기 계열 제품은 최첨단 소재, 첨단 기술 및 입증된 방법으로 2013년 이후 상용 여객기 요건을 충족할 것이다. Pratt & Whitney PurePower PW1500G 엔진을 장착한 CSeries 계열 항공기들은 15%*의 현금 운항비와 20%*의 연료를 절감한다. CSeries 항공기의 클린 시트 디자인으로 이 항공기는 상당한 소음과 배기가스 감축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운항의 유연성, 획기적인 비행장 성능 및 2,950nm (5,463km)*의 범위를 보장한다. CSeries 항공기는 최대 12,000파운드 (5,443kg)*으로 동급 좌석 범주에서 다른 항공기보다 가벼우며 단일 복도 항공기에서 동급 최고의 넓은 동체의 안락함을 승객들에게 제공한다.

2012년 12월 31일 현재 Bombardier는 382대의 CSeries 항공기에 대한 예약 주문과 확약을 받았으며, 이 가운데에는 148대의 CSeries 여객기에 대한 확정 주문이 포함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Marc Duchesne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1-416-375-3030
이메일 보내기
www.bombardi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