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 가구 블룸(Bloom), 온라인 육아맘 체험단 모집

- ‘블룸 체험단’ 15명 선발, 블룸 ‘프레스코’, ‘코코’, ‘코코 고’ 등 프리미엄 유아가구 체험기회

- 체험단 중 우수 후기 선정하여 50만원 상당의 블룸 제품 및 백화점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3-02-25 09:31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 ‘블룸(Bloom)’이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블룸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블룸 체험단’의 체험 제품은 하이체어 라인 ‘프레스코’와 신생아용 바운서 ‘코코’와 ‘코코 고’ 이며 총 15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해당 ‘블룸’ 제품을 무상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제품 리뷰를 작성하는 미션이 부여된다. 이들 중 최우수 후기 작성자 1명에게는 블룸 ‘포고’, 우수 후기 2명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블룸 체험단’은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육아 커뮤니티인 ‘맘스홀릭 베이비(http://cafe.naver.com/imsanbu)’을 통해 모집된다. 체험단 신청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SNS로 스크랩하면 된다.

‘블룸’은 유아와 부모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실용적 기능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미국과 유럽의 부모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로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2월 4일부터 7월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던 ‘제23회 베이비페어’를 통해 정식으로 소개되면서 현장을 찾은 많은 육아맘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블룸’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의 전범준 대표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블룸 제품의 국내 출시를 알리고 육아맘들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했다” 면서 “블룸의 론칭 이후 육아맘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블룸’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GS샵, CJ몰, AK몰, 롯데아이몰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블룸 공식 한국 홈페이지(http://www.bloom-baby.co.kr)를 통해서도 다양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도컴퍼니 개요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이상원
010-4744-5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