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 ‘노르웨이 生연어 쿠킹클래스’ 운영

- 노르웨이 生연어 쿠킹클래스,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

- 연어 카나페, 카르파초 등 손쉽고 간편하지만 고급스러운 연어 요리 강의

2013-02-26 14:09
크롬쇠 노르웨이--(뉴스와이어)--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NSC: Norwegian Seafood Council)는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차고 깨끗한 바다에서 온 노르웨이 生연어 쿠킹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아보카도 크림과 요거트를 곁들인 연어 카나페를 비롯해 연어 카르파초와 오리엔탈 드레싱 등 노르웨이 연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손쉽고 간편한 메뉴들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生연어회 비빔밥은 신선함을 유지한 채 24시간 내 항공직송을 통해 국내에 들어 온 노르웨이 생연어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꼽히고 있다.

입에서 살살 녹는 연어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는 노르웨이 생연어는 차고 깨끗한 청정 바다에서 자라 항공직송을 통해 24시간 이내에 국내에 냉장 유통된다. 노르웨이 생연어는 이 때문에 냉동 식품을 해동 할 때 생기는 조직과 육즙의 손실을 피할 수 있어 신선하고 탄력 있는 본연 그대로의 연어 맛을 즐길 수 있다. 노르웨이 생연어는 회로 먹거나 열을 가하는 조리를 최소화 할 때 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문가들의 경험과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연어의 부화 과정부터 우리 식탁에 오르는 전 과정이 철저히 모니터링 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안전한 먹거리이다. 연어는 소화가 잘 될 뿐만 아니라 고급 단백질을 비롯해 해양 오메가 3, 비타민 A, D, B12, 요오드, 셀레늄, 타우린, 스테롤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익한 식품이다.

본 쿠킹클래스는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를 통해 수업시작 전 정원이 마감되지 않았다면 소정의 수강료를 내고 신청할 수 있다. 인터넷 접수 기간은 점포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홈페이지의 인터넷 전단을 통해 일정을 사전에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개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는 노르웨이 트롬소(Troms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노르웨이 수산부 산하 마케팅 조직으로 노르웨이 수산 및 양식업계와 협력해 노르웨이 수산물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12년부터 노르웨이 수산자원의 가치를 높이고 노르웨이 수산물의 원산지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10년여 동안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eafoodfromnorway.co.kr/

연락처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혜은 대리
02-6250-9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