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기업 위한 맞춤형 뉴미디어마케팅 통합서비스 ‘모비즈(mobizz)’ 출시

- 뉴미디어마케팅 브랜드 모즈(mozz)의 수출중소기업서비스 ‘모비즈(mobizz)’ 출시

- 수출 인프라구축에서 뉴미디어 활용한 해외마케팅서비스를 맞춤형 원스톱으로 지원

서울--(뉴스와이어)--뉴미디어마케팅 대표 컨설팅기업 EC21(권태경 대표이사, www.ec21.com)은 수출 중소기업의 무역 인프라구축에서 뉴미디어를 활용한 해외마케팅을 원스톱 지원하는 맞춤형 뉴미디어마케팅 모비즈(mobizz) 서비스를 3월 4일 출시한다.

모비즈(mobizz) 서비스는 최근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뉴미디어를 활용한 해외마케팅에 취약한 국내 수출중소기업에게 마케팅현황 진단을 통하여 기업환경에 적합한 고급형 영문홈페이지 구축, 검색엔진최적화, 글로벌 온라인광고, 소셜미디어(SNS)마케팅, 모바일마케팅 등을 맞춤형으로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모비즈(mobizz) 서비스는 수출기업이 자사 홈페이지가 얼마나 검색엔진에 최적화 되어있는 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즈 홈페이지(www.mozz.co.kr)에서 ‘모즈웹 분석기’를 이용하여 페이지 로딩시간, 소셜미디어 연결정보, 경쟁사이트 분석정보 등 각종 분석정보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모비즈(mobizz) 서비스 가격은 개별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30% 저렴하며, EC21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상품출시 기념이벤트도 실시한다.

EC21 관계자는 “그 동안 주로 대기업과 공공기관에 제공하던 서비스를 수출 중소기업으로 확대하고, 개별 수출기업의 현황분석을 통한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수출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트렌드인 뉴미디어를 활용한 해외마케팅을 통해 해외시장 개척에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C21은 국내 최대의 해외마케팅 및 컨설팅 전문회사로서 2000년 한국무역협회에서 분사하였으며, 세계적인 B2B 전자상거래사이트(www.ec21.com)를 서비스하고 있다. 2012년 3월 뉴미디어마케팅 전문 브랜드인 모즈(www.mozz.co.kr)를 런칭하여 뉴미디어를 활용한 영어권, 중국어권, 일본어권, 러시아권, 스페인어권, 독일어권 등 전세계를 타겟으로 한 국내 기업 및 공공기관의 맞춤형 컨설팅 및 글로벌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영문 홈페이지 구축: 웹표준, 크로스브라우징을 적용한 고급형으로 제작
- 검색엔진 최적화: 구글(Google), 야후(Yahoo), 빙(Bing)에 고객사 영문홈페이지 상위노출
- 글로벌 온라인 광고: 키워드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지역별 타겟팅 광고
- 모바일 마케팅: 모든 모바일기기, 웹브라우저 호환용 페이지 제작 및 QR코드 지원
- 소셜미디어마케팅: 링크드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유튜브(YouTube) 세팅 및 운영자 교육

모비즈(mobizz)서비스 바로가기: www.mozz.co.kr/mobizz/intro.html

<참고자료>

검색엔진마케팅이란?
- 뉴미디어마케팅에서도 매우 효율적인 매체로 대두되는 검색엔진(구글, 야후, 빙 등)에서 자사 웹사이트를 노출시켜 결과적으로 웹사이트 방문을 증가시키기 위한 뉴미디어마케팅. 검색엔진 전문가의 철저한 알고리즘 분석이 선행되어야 하는 매우 전문적인 마케팅 영역임.

소셜미디어(SNS)마케팅이란?
- 소셜미디어(SNS,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는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 의견, 경험, 관점 및 콘텐츠(사진,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를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온라인 툴과 플랫폼을 말함.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블로그, 마이크로 블로그, 콘텐츠 공유 사이트 등의 소셜미디어를 마케팅, 영업, PR 그리고 고객서비스를 목적으로 실행되는 마케팅임.

온라인광고란?
- 검색엔진과 검색엔진의 네트워크 사이트에 광고를 진행하는 것으로 비용대비 최고의 효과를 보장한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형태의 광고가 있으며, 오프라인광고 대비 정확한 성과 측정 및 24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는 장점이 있음.

모바일마케팅이란?
- 크게 모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분야가 나뉜다. 스마트기기 및 태블릿 PC의 보급 활성화와 함께 주목 받는 마케팅 기법.

이씨이십일 개요
이씨이십일은 2000년 한국무역협회에서 분사하여 설립된 이래, 한국무역협회, 산업자원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등 무역진흥기관과 광역 및 기초 지방자치단체와의 공동사업을 통해 약 25,000 업체를 지원해온 국내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전문기업이다. 또한 240개국의 90만 회원 사를 보유한 글로벌 B2B 마켓플레이스 ec21.com을 통해 전세계 무역업체들이 매일 수만 건의 인콰이어리와 오퍼를 교환하며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고 거래파트너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사이버 무역의 장을 제공하여 세계의 무역방식을 바꿔 나가고 있다.

모비즈(mobizz): http://www.mozz.co.kr/mobizz/intro.html
모즈(mozz): http://www.mozz.co.kr

웹사이트: http://kr.ec21.com

연락처

(주)EC21
모비즈 사업팀
최희석 팀장
02-6000-5429, 011-297-7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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