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3일, 서울 용산에서 열린 ‘PLAY the PlayStation®’ 유저 시연행사 성황리 종료

- ‘갓 오브 워: 어센션’ 개발자 팬 사인회 등 부대행사 높은 호응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3월 2일(토)과 3일(일) 양일간 서울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갓 오브 워: 어센션(God of War: Ascension™)’ 등 신작 타이틀 10여종을 최초로 시연할 수 있는 ‘PLAY the PlayStation®’ 행사를 개최했다. 여러 신작 타이틀의 출시를 앞두고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양일간 많은 유저들이 현장을 찾아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보고,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3월 2일(토) 있었던 “갓 오브 워: 어센션” 개발자 ‘스티븐 김(Steven Kim)’의 스테이지 이벤트 및 사인회에는 많은 팬들이 열렬한 호응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시니어 테크니컬 아티스트인 ‘스티븐 김’은 “세상에서 가장 열정적인 한국 팬들을 직접 만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곧 출시될 ‘갓 오브 워: 어센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개발자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 ‘갓 오브 워’ 피규어, 신형 PS3™ 등이 경품으로 주어졌다. 또한, 3일(일)에는 ‘Beyond: Two Souls’ 등의 비하인드 영상 및 다양한 타이틀 트레일러와 최신 영화 상영이 이어졌다.

양일간 현장에서 진행된 시연 타이틀에 대한 미션을 담은 빙고 게임 역시 빙고를 모두 완료한 유저들이 속출하는 등 높은 호응을 받으며, 준비된 기념품 일부가 조기에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현장을 직접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유저 여러분들의 열정 덕분에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낼 수 있었다. SCEK는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타이틀 출시를 이어가는 한편 유저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혜은
02-6001-6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