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다담’, ‘Thank 休 캠핑행사’ 개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3-03-05 10:0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찌개양념브랜드 CJ제일제당 ‘백설 다담’이 오는 30~31일 이틀간 경기도 가평 ‘휴림 캠핑장’에서 ‘Thank 休(휴) 캠핑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캠핑행사는 ‘백설 다담’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로, 식품 브랜드가 캠핑행사를 주도하는 것은 처음이다. 지난해 ‘백설 다담’이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하며 국내 대표 캠핑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단순히 캠핑족들에게 장소를 제공한다는 의미보다는,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백설 다담’을 활용한 다양한 캠핑음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할 계획이다. 국가대표 셰프들이 다양한 캠핑요리를 시연하고, 캠핑족들도 본인만의 캠핑요리를 선보이는 ‘다담 요리축제’를 메인 이벤트로 구성했다. 또, 퀴즈대회, 포토이벤트 등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Thank 休(휴) 캠핑행사’는 CJ제일제당의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www.cjthekitchen.net)에서 신청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개인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백설 다담’과 함께한 사진을 올린 후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70팀(280명)을 선정, 당첨결과는 22일 CJ더키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지난해 캠핑 트렌드에 맞춰 캠핑마케팅에 주력하며 국내 캠핑식품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캠핑마케팅, 1~2인 가구 공략 효과로 2011년 매출 180억원에서 지난해 250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캠핑 마케팅과 함께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찌개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백설 다담’은 현재 정통된장찌개와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된장, 뚝배기 청국장, 쇠고기우렁 강된장, 얼큰 매운탕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미디어마케팅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