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33회 장애인의 날 기념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실시

2013-03-05 14:22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유화영)은 4월 20일 ‘제33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장애인의 날을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에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며 따뜻한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확산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선입견 해소 ▲장애인에 대한 차별해소 ▲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의 모습 ▲ 기타 장애 및 장애인과 관련하여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것이면 된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3월 5일~4월 7일까지이며, 공모분야는 표어, 그림, 사진, UCC, 장애인식개선 활동프로그램으로 총 5개분야이다. 총상금은 550만원이며, 각부문별 입상자는 4월 19일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시 시상과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복지관 페이스북 개설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지역, 연령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제출방법은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다.

공모전을 주관하는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유화영 관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에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우수한 작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과 비장애인들이 장애와 장애인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뜻깊은 공모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761-4438)으로 하면 된다.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재활과 복지증진을 위해 각종 상담 및 사회심리, 교육, 의료, 직업재활 등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해 계몽, 홍보, 및 조사연구를 수행하여 장애인의 자활자립과 복지증진을 위한 장애인종합복지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http://www.gyswc.or.kr/new_big/bbs/board.php?bo_t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hoto.php?fbid=61456384855...

웹사이트: http://www.gyswc.or.kr

연락처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사회복지사 국진근
070-7540-1916, 061-761-4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