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퓨(IFFU), 미인(美人)을 위한 아이폰5용 케이스 출시

- 휴대폰 케이스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퓨
2013-03-06 01:00
화성--(뉴스와이어)--모바일 액세서리 전문브랜드 ‘이퓨’ (www.iffu.co.kr)에서 개성이 넘치는 아이폰5용 케이스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이퓨’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4컬러의 거울 부착타입과 3컬러의 고급 인조가죽 부착타입이다.

2가지 종류 모두 바 타입 형태에 뒷면에 거울과 가죽이 부착되어 있는 디자인이다. 기존 케이스들과 달리 아이폰5와 결합되었을 때 아이폰5의 뒷면 라인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카메라 홀 뿐만 아니라 주변까지 넓게 절개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거울 부착 타입은 유리 재질의 거울이 아닌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든 거울을 부착하여 아주 강한 충격을 가하지 않는 이상 일상 생활 중에 거울이 깨질 염려가 전혀 없다. 그리고 아이폰5 특유의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을 극대화 시켜주는 블랙, 화이트, 메탈 실버, 핑크 4가지 컬러의 제품을 제공한다. 특히 화장을 고치거나 수시로 얼굴을 확인하기 위해 거울을 자주 보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고급 인조가죽 부착 타입은 케이스 뒷면에 브라운, 오렌지, 핑크 3가지 컬러의 가죽을 부착한다. 가죽을 부착하여 폰 자체의 심플하고 세련된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차가운 느낌의 아이폰5에 따뜻하고 포근한 질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가죽면에 카드 수납공간을 만들어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 등을 삽입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실용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이퓨(IFFU)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케이스들은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보호는 기본이고 기능성, 실용성까지 가미된 제품들이며 아이폰5에 맞춤 슈트를 입힌 것처럼 편안한 느낌과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하고 모든 버튼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그리고 개발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국산제품이기 때문에 중국에서 저가로 제작한 제품들보다 완성도가 더 뛰어난 제품이고 특히 대구경북디자인센터KDM(코리아디자인멤버쉽)과 산학연협력을 통해 완성된 디자인의 제품이어서 더욱 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아이폰5 충전기의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사용과 보관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어댑터픽싱’을 한 패키지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이퓨의 아이폰5용 케이스 2종류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유통에 관심이 있는 총판과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다. 그리고 출시기념으로 3월 22일까지 제품 홈페이지(www.iffu.co.kr)에 방문하여 제품 신청을 하면 30명을 추첨하여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퓨 개요
이퓨(IFFU)는 스마트 폰 액세서리 관련 분야에서 색다른 기능과 특징을 가진 제품들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and GO’ 라는 비콘을 이용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 시장에 새롭게 진출하고 있으며 제품과 제품, 제품과 사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ffu.co.kr

연락처

'이퓨' 신사업부
마케팅팀
이상덕 팀장
031-379-49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