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코리아, 제47회 납세자의 날 수상식에서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

- 서인학 대표 인천공항 세관에서 일일 세관장 위촉

뉴스 제공
램리서치 코리아
2013-03-06 14:32
서울--(뉴스와이어)--웨이퍼 제조 장비 및 서비스 공급업체인 램리서치코리아(대표 서인학)는 지난 4일 인천공항 세관에서 진행된 ‘제47회 납세자의 날 수상식’에서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램리서치코리아는 2010년 10월 인천공항내 자유무역지역 (FTZ)으로 물류센터를 이전 이래 준법 통과 이행과 모범적인 납세 등으로 관세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아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램리서치코리아 “서인학 대표이사는 램리서치코리아가 한국에서 사업을 개시한 이래, 정부로부터 회사차원의 공로를 인정을 받는 일은 이번이 처음”이라면서 “납세 의무를 준수하는 것은 외국계 투자기업도 예외 일 수는 없다”며 수상소감을 발표했다.

같은 날 인천공항 세관의 일일 세관장으로 위촉된 서인학 대표이사는 “수출입 통관, 여행자 출입국 및 자유무역지역 등의 인천공항 세관의 세관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이 날의 경험을 통해서 앞으로도 모범 납세 기업으로서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램리서치 코리아 개요
1980년에 설립된 램리서치는 전세계 반도체 장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반도체 장비 업체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본사를 두고 있다. 특히 플라즈마 식각(Plasma Etch)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박막증착(Thin Film Deposition) 및 단일 웨이퍼 세정 (Single Wafer Clean) 제품군의 중요한 장비업체로서 보다 나은 성능과 효율성, 앞선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램리서치는 전세계 16개국 사무소에 6,6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들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발 빠르게 지원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lamresearch.com

연락처

램리서치코리아
이 린 수석부장
031-710-6695

페리엔월드와이드
김진희 팀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