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치킨 ‘포차in허닭’, 사업설명회 8일 개최

- 허닭과 손잡은 ‘포차in허닭’ 사업설명회 연다

-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 ‘포차인허닭’, 사업설명회와 더불어 시식회 진행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3-07 09:35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의 허닭과 손잡은 치킨프랜차이즈전문점 ‘포차in허닭’은 오는 3월 8~9일 오후 7시 양일간에 걸쳐 신사동 포차in허닭 압구정 직영점에서 창업설명회를 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포차in허닭은 2년간의 운영 준비 기간을 거쳐 올해1월 압구정에 직영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가맹 사업에 나섰다. 지난 3월 1일 킨텍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친 ‘포차in허닭’은 이미 닭가슴살 브랜드로는 인지도가 높은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허닭’과 손을 잡으며 벌써부터 예비 창업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포차in허닭은 “2년간의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 대한 시장분석과 성공창업 노하우, 그리고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전달하는 자리”라며 “인지도가 높은 허닭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체계적인 브랜드 홍보지원 설명과 포차in허닭 메뉴 시식회도 함께 있을 예정”이라며 예비창업자들의 참석을 부탁했다.

치킨프랜차이즈 포차in허닭 사업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www.podak.co.kr)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포차in허닭은 예비 창업 점주들을 위한 가맹비 500만원 면제 등 가맹점개설 특별 지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김원규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