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새봄맞이 ‘고객 사은 대축제’ 진행

- 9일부터 고어텍스 재킷 구매 고객 16,905명에게 GPS, 시계, 스틱 등 경품 증정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3-03-08 10:12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즌을 맞아 노스페이스, 밀레, 블랙야크, 아이더, K2와 함께 3월 9일(토)부터 고어텍스 재킷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6,905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행사는 5개 아웃도어 브랜드 가두점 및 백화점 등 전 매장에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노스페이스, 밀레, 블랙야크, 아이더, K2 의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면 1장의 즉석 응모권을 받게 되고 매장에서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에 당첨된 5명에 아웃도어 활동에서 안전을 책임져주는 휴대용 GPS, 2등에 당첨된 100명에게는 순토 아웃도어 전용시계를, 3등에 당첨된 300명에게는 레키 등산스틱을 증정한다. 1~3등 당첨자는 즉석 응모권 뒷면에 당첨자 기재사항을 작성해 매장에 제출하면 경품을 차후에 전달받게 된다.

4등(1,500명) 상품인 아웃도어용 방풍 라이터, 5등(5,000명) 상품인 멀티 스카프, 6등(10,000명) 상품인 고어텍스 전용 발수제는 매장에서 당첨 확인 즉시 제공된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금혜영 부장은 “이번 고객 사은 대축제는 고어텍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품인 고어텍스 재킷을 오랫동안 입을 수 있게 도와주는 발수제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였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홈페이지(gore-te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고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