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Seatback Screens 통한 신속한 거래 처리 위해 IFE 시스템 리더와 10년 계약 체결

- 산업계 최고 유망한 거래 처리 엔진이 이제 방대한 세계 고객 기반을 전역에서 IFE 결재 승인을 위해 사용

뉴스 제공
GuestLogix
2013-03-12 15:42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판매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인 GuestLogix Inc.(TSX:GXI)는 세계 기술 리더이며 주요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케넥티비티(IFEC) 시스템의 공급업체인 Thales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결재승인을 최첨단 좌석 뒤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GuestLogix의 TPE(거래처리 엔진, Transaction Processing Engine)와 Thales의 TopSeries® IFEC 시스템의 통합과 관련된다. 이 조인트 솔루션의 실행은 즉각 시작될 것이며 하여 Thales의 고객 기초는 하드웨어를 개조할 필요 없이 기내결재를 위해 GuestLogix 시스템을 사용할 것이다.

GuestLogix의 거래처리엔진은 다양한 액세스 포인트를 통해 안전한 캡쳐와 결재처리를 위해 설계, 개발되었다. GuestLogix의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Thales는 자사의 인기 있는 IFEC 시스템을 좌석의 중심 스토어프론트 (매장 정면)로 확장하여, 항공사 고객과 그 승객들에게 혜택을 가져다 주는 한편 항공기 혁신의 리더로서 현재의 위치를 유지한다. GuestLogix의 TPE를 좌석에 통합한 것은 GuestLogix에게 최초로 기록되며 시장에서 이 회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는 Brett Proud는 “GuestLogix는 기내판매 및 결재기술 시장에서 산업계 리더 위치에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기내 혁신의 대명사인 또 다른 기업인 Thales와 승리를 보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통합은 기내결재를 방대한 수의 다양한 세계 항공기 승객에게 가져다 주는 비범한 새로운 이정표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 산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두 회사 모두의 능력을 강화하는 한편 세계 항공사 시장을 위한 부속 매출의 잠재성 증가라는 우리의 미션을 계승한다.”고 덧붙였다.

GuestLogix는 자사의 거래처리엔진을 Thales의 기내 IFEC 시스템을 통해 많은 세계적 선두 항공사에 통합하고, 면허를 줄 예정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결제정보를 캡처하고 이 정보를 기내 서버에 전송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상에 보낼 것이다.

GuestLogix의 TPE(거래처리엔진)는 결제 애플리케이션으로서 가장 엄격한 PCI(Payment Card Industry)의 보안표준을 만족하고, 계속적인 유지관리는 10년 계약 기간 동안 GuestLogix에 의해 수행될 것이다. TPE는 Pay per Access와 기내쇼핑 및 식사 등과 같은 아이템을 위해 좌석 스크린에서 라이브와 캐쉬 거래 모두를 지원할 것이다.

Thales USA의 사장 겸 CEO인 Alan Pellegrini는 “GuestLogix 와의 파트너 십은 자연스럽게 잘 맞았으며, 지속적인 파트너십과 영감을 주는 혁신, 예외적인 가치를 보장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함으로써 최고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케넥티비티 솔루션 회사가 되겠다는Thales의 비전을 지지해 준다”라고 말했다. 또한 “항공사들이 현재 기내 좌석 중심 스토어프론트를 갖춤으로써 얻게 되는 막대한 잠재성을 인식함에 따라 안전하고 인증된 결제승인 기능이 우리의 IFEC 시스템을 지지해 주어야 할 필요성이 매우 분명하게 대두되었었다.”고 말했다.

GuestLogix와 Thales는 2013년 7월부터 출시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공동 전개는 현재 항행중인 기내 최초의 주요 항공사 고객이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GuestLogix Inc.
Dan Thompson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