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임부용품 전문 쇼핑몰 마미즈, 홈페이지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마미즈
2013-03-12 16:47
서울--(뉴스와이어)--마미즈(www.mamiz.co.kr)는 임산부들에게 기능과 패션을 고려한 퀄리티 높은 임부용품을 제공하는 임부용품 전문 쇼핑몰로 오픈과 동시에 관련 업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달 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방법은 마미즈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이미지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등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한 URL을 복사해 마미즈 쇼핑몰 이벤트 하단에 축하메시지와 함께 올리면 된다.

마미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5% 할인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커들미 아기띠’ 등 그 외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더블하트 수유패드를 증정, 구매 금액대별로 ‘하기스 기저귀’, ‘오가로 유기농 바디슈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인섭 대표이사는 “임산부가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엄중하게 선정했다”며 “좋은 제품을 만나보는 즐거움과 함께 이벤트 참여로 사은품도 함께 가져가는 행운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미즈 홈페이지(www.mamiz.co.kr)를 참고하거나, 마미즈 서비스센터(02-3482-2210)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마미즈 개요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바로닥터
홍보팀
김문영 브랜드매니저
02-3482-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