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크, 방탄소재의 노트북 가방 ‘보아 커리어’ 출시

- ‘보아 커리어’, 방탄 자켓 원단인 ‘발리스틱 나일론’ 소재 사용 눈길

- 높은 내마모성과 내구성, 방수능력까지 갖춰 노트북 등 기기 보호에 탁월

- 인체 공학적 디자인의 높은 활동성과 형광 라이닝으로 자전거 가방으로도 최적화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3-03-13 09:41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의 프리미엄 노트북 가방 브랜드 부크(Booq)가 방탄 소재로 만든 노트북 가방 ‘보아 커리어(Boa Courier)’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부크의 ‘보아 커리어’는 ‘1680D 발리스틱 나일론’을 가방 소재로 적용한 것이 눈에 띈다. 본래 ‘1680D 발리스틱 나일론’은 원래 전투 상황에서 폭발물의 파편이나 날카로운 무기로부터의 보호를 위한 군용 자켓에 사용되던 특수 방탄 소재이다. 발라스틱 나일론은 일반 나일론 보다 4~5배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방수능력 또한 탁월하다.

‘보아 커리어’는 ‘발리스틱 나일론’ 소재의 적용으로 노트북이나 다른 스마트 기기를 스크래치나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수납하는 것은 물론 오랜 사용에 의한 가방의 변형이나 마모를 최소화해 제품 수명을 늘렸다.

또한 ‘보아 커리어’는 자전거용 가방으로 활용하기에도 최적화 되었다. 스트랩 처리된 어께끈이 장시간 착용에도 신체에 피로감을 줄여주며 버클식 보조 벨트는 가방과 몸의 일체감을 더하는 형태의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높은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형광 라이닝이 가방 커버를 따라 부착되어 야간에 자전거를 타더라도 안전 확보에 용이하도록 하는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보아 커리어’는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스마트 기기에 맞춰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10인치 ,13인치, 15인치 사이즈의 3종류로 출시된다. 10인치, 13인치, 15인치의 보아 커리어는 각각 129,000원, 139,000원, 149,000원이다.

‘보아 커리어’는 부크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의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 캔디(http://www.smartcandy.co.kr)’와 펀샵(http://www.funshop.co.kr), 그 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이도컴퍼니는 스마트캔디 등 부크의 주요 판매처에서 3월 신학기를 맞아 부크 일부 제품에 대해 15% 할인하고 해당 제품 구매 시 ‘블루라운지 케이블 드롭’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도컴퍼니 개요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이상원
010-4744-5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