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LG, 프리미엄 터치스크린 비디오폰 출시

- 프리미엄 터치스크린 비디오폰인iPECS LIP-9070, 금년 4월 출시

- iPECS LIP-9070 프리미엄 비디오폰을 최신 인기 드라마인 아이리스 2에 후원

- 스마트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2012년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13-03-13 11:11
서울--(뉴스와이어)--유무선 통신과 기업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선두기업인 에릭슨-LG가 오는 4월에 프리미엄 터치스크린 비디오폰인 iPECS LIP-9070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

iPECS LIP-9070은 7인치 터치스크린 기반의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가진 스마트 오피스 향 고품질 IP폰으로써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최적화된 협업 솔루션으로써 에릭슨-LG의 다양한 iPECS 제품들과 함께 일관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기업 내 CRM 및 인사(HR) 시스템과 같은 비즈니스 솔루션과 연동하여 직원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검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진 및 연락처가 표기되는 MCID(Multimedia Caller ID: 멀티미디어 발신자표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업무 능률을 향상시켜 주며, 공지 사항, 캠페인, RSS 및 디지털 액자 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이 제공된다.

iPECS LIP-9070의 실 사용 환경을 고려하여 설계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또한 돋보인다. 본 제품은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사용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기능 버튼 배치 및 직관적인 아이콘 사용 등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2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s)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한국 디자인 진흥원 주관으로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에 정부 인증 GD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이처럼 검증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아이리스2’에 후원하고 있다. LIP-9070을 포함하여 전체 19개의 iPECS 제품들이 드라마의 가상 국가 정보조직인 NSS (National Security Service) 상황실 및 대통령 집무실과 같은 다양한 장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핵심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어, 이를 통해 iPECS 제품 인지도 고취와 IP 전화기 및 비디오폰을 사용하는 기업에 매력적인 통신 솔루션으로 인식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릭슨-LG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을 총괄하는 이재령 사장은 “iPECS LIP-9070의 세련된 디자인이 드라마 아이리스 2의 최첨단 사무 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라며, “스마트 폰의 대중화로 많은 사람들이 터치 스크린 사용에 익숙해져 있다. 본 제품은 사용자 친화적인 터치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할 함으로써 고객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에릭슨-LG는 항상 고객들의 입장에서 업무 효율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

에릭슨엘지 개요
Ericsson-LG는 스웨덴식 혁신과 한국식 기술력의 조화로 설립된 합작 법인으로, 2010년 7월 1일에 Ericsson과 LG전자의 공동 지분으로 공식 설립됐다. 한국 최초의 상업용 전자식 전화 교환기 생산, 세계 최초의 CDMA 상용화 그리고 VoLTE, LTE-A를 포함한 세계 최초의 전국망 LTE 구축과 같은 대한민국 통신 산업 역사의 주요 이정표를 만들어 왔고, 이제 우리는 한국에서 세계 최초의 5G를 넘어 최고의 5G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통신 사업자와의 협업으로 5G의 미래를 설계하고, 기술 리더십, 글로벌 솔루션과 경험을 바탕으로 커넥티비티를 통한 최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www.ericssonlg.com

연락처

LG-에릭슨
홍보팀
원영수 대리
02-2005-217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SMC
김희경 차장
02-2005-2593
julie.heekyoung.kim @ericssonl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