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반트, 새 일일드라마 ‘구암허준’ 제작협찬
- 출연진 및 스테프에 재품협찬 및 제작발표회에도 후원
와플반트는 ‘구암허준’ 주요출연진 및 스테프들에게 와플, 커피, 음료 등의 제품 일체를 협찬, 촬영현장에도 직접 방문하여 응원 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3일 경남 진주 경남과학기술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 오신 기자 및 스테프 그리고 관객분들에게 와플과 커피를 제공하여 행사장 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구암허준은 평균시청률 53% 한국드라마 역대 시청률 3위를 기록했던 드라마 ‘허준’(1999~2000)를 집필한 최완규 작가가 또 극본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2013년 현 시대에 발맞춰 빠른전개와 역동적이면서 화려한 화면을 통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와플반트 광고홍보팀 관계자는 “와플반트와 인연이 많은 배우 박진희(예진 아씨 역)가 출연하는 드라마라서 더욱 호감이 가는 작품이다”며 “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고생하는 출연진과 스테프들에게 직접 현장에도 찾아가서 든든한 간식거리로 시청률 대박에 힘이 보태겠다”고 전했다.
와플반트는 MBC 주말드라마 ‘마의’와 ‘아들녀석들’등의 다양한 드라마 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가맹점 180호점을 돌파하며 와플과 커피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와플반트 개요
와플반트는 새로운 문화를 받아들이는 유연함을 바탕으로 경쟁과 도전을 지향하는 정통 유러피안 디저트 카페이다. 분주한 현대인들이 부드럽고 달콤한 벨기에 정통 와플과 향긋한 커피 한 잔으로 웃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도심속 작은 카페다. 2015년 현재 호주, 캐나다, 중국 해외진출중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fflebant.com
연락처
와플반트
홍보팀
최현순 차장
1577-1246, 011-9174-79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