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 19일까지 학점은행제 신입생 추가 모집

뉴스 제공
중앙대학교
2013-03-18 14:16
서울--(뉴스와이어)--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배울 수 있는 평생 학습 공동체를 이념으로 하는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 기관인 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http://emecca.cau.ac.kr)이 19일까지 2013학년도 1학기 경영학 학과제 과정 1기 및 과목별 수강생을 추가로 모집한다.

1학기 학과제 이수과목은 전공 다섯 과목과 선택 교양 두 과목을 온라인으로 수강하게 된다. 온라인 수강이 가능한 과목은 스마트폰으로도 수강 할 수 있다.

수강생은 과정을 이수하는 동안 중앙대학교 전자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고, 중앙대학교 병원 및 자격증 과정이나 독학사 시험 대비 과정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 경영학과는 학사 학위 취득에 필요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을 이수하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종합 패키지 과정으로 1년에 최대 42학점을 이수할 수 있다.

전공 과목으로는 ▲경영전략론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국제경영 ▲마케팅원론 ▲인적자원관리 ▲재무관리 ▲생산관리 ▲회계원리 등이 교양 및 호환 과목으로는 ▲무역학개론 ▲사회학개론 ▲심리학개론 ▲리더십 등이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 관계자는 “본 과정의 커리큘럼은 경영학에서 필요한 이론 및 실무 능력을 몸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이버학점은행제의 시간제수업을 통해 경영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직장인이나 만학도 등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타 전공 학사, 전문학사 등 학위 취득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학기 또는 과목별로도 수강할 수 있는 과목제 수강생 과정도 마련해 뒀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au.ac.kr

연락처

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
1599-9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