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 공식후원

- 2년 연속 프로축구 K리그 정규시즌 동안 선수단에 허벌라이프의 11가지 건강기능식품 후원 및 K리그 최초 선수단 훈련복에 로고 노출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선수들의 영양공급과 건강관리 지원으로 경기력 향상에 기여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13-03-20 10: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작년에 이어 2013년에도 프로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단장 이석명)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년 연속 수원삼성의 ‘공식 후원사(Official Sponsor)’로서 이번 시즌 역시 선수들의 영양공급 및 건강관리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주관하는 2013년 K리그 클래식 정규 시즌 동안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단에 자사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다. 또한, 작년에 이어 K리그 최초로 선수들의 훈련복에 허벌라이프 로고를 새겨 수만 명의 관중들과 TV 중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브랜드를 노출하며, 수원삼성블루윙즈의 홈경기장인 수원월드컵경기장 내 LED 전광판 및 롤링펜스 광고뿐만 아니라 선수단 및 코칭스텝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추가하여 총 11가지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다.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1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및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함유한 ‘Formual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를 비롯해 ‘Formual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al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를 포함해 무설탕 제품으로서 낮은 칼로리와 시원한 청량감으로 선수들의 갈증해소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리프트오프’를 올해도 지원한다. 또한,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가 개발에 참가하고 운동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등의 제품을 통해 선수단의 건강 관리를 돕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작년에 이어 올 한해도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프로축구팀인 수원삼성블루윙즈 전 선수단 및 코칭스탭을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 후원을 통해 선수들이 평소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도록 돕고 컨디션 향상 및 경기력 극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적극적인 스포츠스폰서십을 통해 전세계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LA 갤럭시 및 세계적인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와 그가 소속된 FC바르셀로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역시 2006년 양주 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후원활동을 통해 국내 스포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대표적인 국내 전통 스포츠인 씨름 발전을 위해 2008년부터 매해 명절씨름대회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2012년에는 대한태권도협회와 스폰서십을 체결하여 태권도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1년부터 SK와이번스 야구팀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팀의 경기력 향상과 국내 프로야구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 관련 정보
허벌라이프(NYSE: HLF)는 체중관리, 뉴트리션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이다. 허벌라이프 제품은 전 세계 8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직접판매방식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지원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의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재무 및 투자 정보는 http://ir.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개요
허벌라이프(Herbalife)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 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 전 세계 190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엄예슬
02-6323-5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