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므론헬스케어,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참여…한국 법인 출범 후 첫 국내공식 행사 참여

- 자동 혈압계 등의 가정용 헬스케어 용품에서부터 중심 대동맥 혈압 측정기 등의 병원장비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

- 오므론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의료기기 제조업체 오므론 헬스케어의 한국 현지 법인인 한국오므론헬스케어(주)(대표 정지원)는 3월 21일부터 24일 4일간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2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3, Korea International Medical and Hospital Equipment Show 2013)에 참가한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이번 ‘KIMES 2013’에서 자동 혈압계를 비롯하여 체지방 분석계, 체온계, 만보계, 저주파자극기, 전동칫솔, 네블라이저 등의 가정용 헬스케어 용품에서부터 중심 대동맥 혈압 측정기 등의 병원장비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정확한 결과치로 가정 고혈압 관리를 책임지는 오므론헬스케어의 자동 혈압계는 안정된 측정값은 물론이고 조조 고혈압의 확인까지 가능한 상완식 혈압계 HEM-7230, 전자동으로 움직이는 가동식 커프 혈압계 HEM-1000, 휴대용으로 부담 없이 측정할 수 있는 손목식 혈압계 HEM-6051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 라인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의 부스(A310)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이 무료로 체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한국 법인 설립 이후의 첫 전시회 참여인 만큼 한국오므론헬스케어의 변화된 서비스를 알리는데 주안점을 둘 예정이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김지홍 팀장은 “이번 KIMES 2013의 참여는 한국오므론헬스케어의 ‘홈 메디컬 케어’에 대하여 제대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전시회는 한국 법인 출범 이후 변화된 오므론헬스케어의 다양한 라인업과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소개하고, 참여자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오므론의 제품을 직접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일본 의료기기 제조업체 오므론헬스케어(주)는 지난 1973년 가정용 혈압계 출시 이후, 2009년 9월에는 세계 전자혈압계 누계 판매 대수 1억대 돌파, 가정용 전자혈압계 부분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확보한 세계적인 의료기기 전문 업체이다. 현재 전 세계 110개국 이상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지난 회기에는 624억엔(한화 8100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하였다.

올해 1월1일에 공식 출범한 한국오므론헬스케어(주)는 보다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AS를 제공하기 위하여 본사(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재)에 직접 CS센터를 구축하여 전문가를 통한 상담체제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대표전화 : 1588-6461, 홈페이지 : http://www.omron-healthcare.co.kr)

웹사이트: http://www.omron-healthcare.co.kr

연락처

한국오므론헬스케어 홍보대행
맥켄 최정연
02-2186-9789

이 보도자료는 한국오므론헬스케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