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청원오송점 김용원 대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도 장인정신 필요”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03-20 15:09
용인--(뉴스와이어)--“본인이 백퍼센트 만족하지 못한다면 어떠한 고객도 만족시킬 수 없다”라는 모토를 가진 틴트어카 청원오송점의 김용원 대표는 항상 장인정신을 강조한다.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에서도 장인정신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는 김 대표는 바쁜 스케줄에 쫒기며 작업을 하다보면 시공자가 만족할 시간도 없이 차를 출고해야하는 상황이 오지만 사업체를 운영 하면서 장인정신의 태도와 마음으로 무장하고 일을 한다는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음을 몸소 깨달아가며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얘기했다.

김 대표는 현재 틴트어카와 도원텍 브랜드에서 많은 인정을 받고 있는 시공자로 세종시, 청주, 조치원, 오송 등 충청지역에서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멀티플레이어로 불린다. 2012년 서울 오토살롱 코엑스 틴팅대회 우수상 수상 경력과 더불어 썬팅, 네비매립, 블랙박스 및 경보기 장착, 후방카메라, 감지기 부착, 광택 등 자동차와 관련하여 불가능한 작업이 없는 것이다.

인터뷰 도중 아는 지인분인 방문하여 김용원 대표를 김 박사라고 불러 그 이유를 물어보니 이 지역에서는 자동차와 관련해서는 못하는 작업이 없어, 김용원 대표를 아는 사람은 그를 김 박사로 부르기도 한다고 지인은 웃으며 말했다.

항상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통해 발전하고 있는 틴트어카 & 도원텍 오송점은 현재 시공자들 사이에서도 인정받는 전문가가 되었고 소비자의 스타일과 눈높이를 빨리 파악하는 센스로 고객에게 알맞은 제품을 권하는 서비스로 그에 대한 소문은 놀랄 정도로 퍼져가고 있다.

또한 세종시로 이주해오고 있는 수도권의 공무원들과 특히 충청권의 손님들에게 인기 만점인 실력과 장인정신으로 무장한 김용원 대표의 틴트어카 & 도원텍 청원 오송점의 성장가능성은 무한히 크다. 프리미엄 명품 썬팅필름 틴트어카와 자동차의 스마트한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도원텍의 모든 기술 그리고 자동차와 관련한 다양한 시공기술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상담과 예약 문의는 매장(043-232-9523)으로 하면 된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부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