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판타지, 네이버 패키지 100% 지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레몬
2013-03-20 15:04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주식회사 레몬, 대표 윤효성)가 네이버 앱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100%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판 네이버 패키지 100% 제공 이벤트’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무료게임 던전 판타지의 네이버 앱스토어 IAP 적용을 기념하여 실시하는 이벤트로 ‘던전 판타지 for naver’ 를 다운받은 모든 유저에게 네이버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3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고 계정을 신규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이벤트 상품을 실시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하는 네이버 패키지는 왕룬스톤, 파란가방확장, 공격의 증폭, 만물의 물약, 경험치 50%상승 등 신규 유저에게 꼭 필요한 총 2만원 상당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내 우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던전 판타지에서는 ‘네이버 패키지 지급 이벤트’와는 별도로 던전 판타지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구매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샵을 통해 결제를 한 고객에게 100% 폼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5만원 상품 결재시 어린 팬더폼, 10만원 상품 결재시 어린 팬더폼, 드래곤 버드폼과 만물의 물약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 외에도 신규 액세서리 머리장식이 추가되었다. 새롭게 추가되는 머리장식은 공격 성공률 5%에 빙결, 한방 확률 증가, 방어 능력치 상승, 속성 증가 등 특수 옵션이 붙은 수호의 서클릿 4종을 포함하여 총 12개가 새롭게 선보인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MMO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으로 네이버 앱스토어(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89899)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이벤트 및 각종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윤재훈 실장
010-8873-9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