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 분야 리더로 선정

- 부동산 및 IT 포트폴리오 에너지 시스템을 위한 최고의 역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

2013-03-21 09:3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CT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다이멘션데이타는 IT시장 분석기관인 베르단틱스(Verdantix)의 그린 쿼드런트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 리포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는 기업 지속가능성 분야에서의 헌신적인 실행력과 폭넓은 역량과 뛰어난 실적을 갖고 있는 7개의 기업과 함께 지명되었다. 올해는 다이멘션데이타가 베르단틱스에 기업 지속가능성 전략을 제출한 첫 번째 해이다.

그린 쿼드런드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 리포트는 글로벌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16개의 선두기업을 종합적으로 비교, 분석한 것으로 이번 분석에는 1,830억 달러의 매출과 함께 조직을 대표하는 15개의 바이어가 제공한 정보가 수집되었다. 각 조직은 53항목의 설문을 완료하고 공급업체 인터뷰에 참가했다. 참가한 기업들은 부동산 에너지 시스템, IT 포트폴리오 에너지 시스템, 신 재생 에너지 시스템, 환경관리, 기후 변화 모델링 및 저탄소 배출 등의 분야에서 평가되었다. 또한 에너지 및 탄소 관리 등 전략적인 성공 요인에 대한 조직의 추진력도 평가대상에 포함되었다.

베르단틱스의 CEO인 데이비드 메트칼프(David Metcalfe)는 “다이멘션데이타는 부동산 및 IT 포트폴리오 에너지 시스템에서 최고의 역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구축 환경과 지속가능성 포트폴리오에 걸친 광범위하고 심도 깊은 전문지식이 입증된 조직 중 하나다”라고 했다.

다이멘션데이타는 2012년 FIFA 월드컵을 위해 구축한 케이프 타운(Cape Town)의 그린 포스트 스타디움을 위한 통합 계측 시스템 설계 및 구현으로 그린 골 실버 지속 가능성상(Green Goal Silver Sustainability Award)을 인정받았다. 이뿐 아니라 에너지 관리 도구와 평가의 혁신적인 사용을 통해 데이터센터,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축적함으로써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콜린 커티스(Colin Curtis), 다이멘션데이타 지속가능성의 그룹의 임원은 “고객의 출장, 에너지 절감 및 폐기물 감량을 돕는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구축한 지난 6년간의 경험은 당사가 지속성 문제를 해결하면서 고객과 더 많은 협업을 취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내부 지속성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외부 컨설팅도 책임지는 실행 리더인 베르단틱스와 다이멘션데이타의 전략이 일치한다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 우리 조직 내에서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구현함으로써 얻는 풍부한 경험을 고객에게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고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의 최고경영자(CEO)인 브렛 도슨(Brett Dawson)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그들의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을 돕기 위해 ICT의 힘을 활용하는 것이다. 지속가능성은 다이멘션데이타가 고객의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영역으로서 우리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다이멘션데이타의 이번 그린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된 것을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것은 우리의 전략과 고객의 비즈니스 이점의 가시적 실현을 돕는 성공적인 증거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린 쿼드런트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글로벌) 2013(Green Quadrant® Sustainable Technology Services (Global) 2013) 리포트는 여기를 참조하면 된다.

편집자 참고 사항

이번 연구에서 분석된 제공업체들은 연간 5억 달러 이상의 총 수익을 내고 있으며 최소 15개국에서 에너지, 환경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프로젝트, 운영을 대상으로 기술 서비스를 구현하는 역량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이 선택되었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개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터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그리고 IT아웃소싱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2%,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6,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03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