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의 허닭,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사업비법 3가지 공개

대박사장 허경환 사업 비법 3가지 공개!!

허경환, 오늘 사업 비법 가지고 창업박람회 진행!!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3-21 10:10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허닭((주)얼떨결)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제29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치킨프랜차이즈 3가지 모델을 공개한다.

스타비즈컴퍼니와 파트너쉽을 맺고 신개념 치킨브랜드 ‘포차in허닭’을 론칭한 허경환의 허닭은 지난 18일에는 대형슈퍼 내의 치킨 테이크아웃 전문점 ‘허닭치킨’을 오픈하며 치킨프랜차이즈 업계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선 허경환의 허닭은 국내 최고의 권위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29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치킨파는 포장마차 ‘포차in허닭’, 치킨배달전문 ‘허닭치킨 익스프레스’, 테이크아웃 치킨 전문 ‘허닭치킨 테이크아웃’ 3가지 프랜차이즈 모델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소개한다.

부스를 방문한 예비 창업자들은 3가지 프랜차이즈 모델에 대한 컨셉, 인테리어, 창업비용, 매장 운영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3일(토)에는 개그맨 허경환이 직접 박람회 현장을 찾아 팬 사인회를 열고 예비 창업자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한편, 허경환의 치킨프랜차이즈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창업박람회 참가 이외에도 꾸준히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여 예비 창업자들에게 정확하고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