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던전 판타지 네이버 앱스토어 1위 달성

뉴스 제공
레몬
2013-03-22 14:2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가 3월 22일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전체 1위를 달성하였다.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 레몬(대표 윤효성)은 3월 20일 신규 출시한 ‘던전 판타지 for naver’가 금일 네이버 앱스토어 전체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 for naver’는 네이버 앱스토어 IAP 적용 버전으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어디에서든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현재 30만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정통 MMORPG게임이다.

모바일 정통 MMORPG를 표방한 던전 판타지는 온라인 PC MMORPG와 버금갈 정도의 시스템과 콘텐츠를 제공하여 유저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광대한 전장에서 벌어지는 사냥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필드 레이드몹에 대한 대규모 단체 사냥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하고 귀여운 변신폼과 펫도 제공하여 여성 유저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레몬의 윤효성 대표는 “스마트폰 게임시장이 온라인게임 시장과 비견될 정도로 성숙된 시장으로 발전하고 있다”면서 “과거 라이트한 게임에서 점점 하드코어 한 게임시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 시장을 촉진시키는 게임이 던전 판타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MMORPG 게임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89899)와 함께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에서도 서비스 중이며 이벤트 및 각종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윤재훈 실장
010-8873-9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