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이즈, 여름철 철저한 위생관리 ‘퓨렐 기획전’

서울--(뉴스와이어)--무더위가 시작되었다. 땡볕 더위를 피하는 법뿐 아니라 위생 관리에도 각별한 관심을 가져야 할 시기다. 수인성 전염병 및 각종 질병의 위험이 커질 수 있는 여름,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노하우는 ‘깨끗한 손’에서 출발한다.

인터넷 쇼핑몰 바이이즈(www.buyis.co.kr)는 여름철 위생을 위해 세계 NO.1 미국 고조인더스트리사의 손세정제 퓨렐(Purell) 기획전을 마련하고 있다.

세계 시장 점유율 60%로 미주 및 유럽에서 가장 오래 사용되어 온 손세정제 퓨렐(Purell)은 물, 타올 없이도 15초만에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을 자랑한다. 또한 보습로션 기능까지 겸하고 있어 한번에 피부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세균을 99.99%까지 박멸하는 퓨렐은 무독성, 저자극성으로 미주 및 유럽에서는 대중 교통 손잡이 사용 후, 식사 전, 컴퓨터 사용 후 등 일상적으로 쓰이는 제품이다. 많은 사람들과 악수를 나눠야 하는 미국 부쉬 대통령의 애용품으로도 유명하며, 아토피성 혹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바이이즈에서는 퓨렐 오리지널, 알로에, 로션 성분을 더한 투인원 및 소독 비누 마이크렐을 여름 맞이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퓨렐 제품을 3개 이상 구매시 오리지널 59ml를 증정용으로 받는다.


웹사이트: http://www.edmsoft.com

연락처

이관석 대리 514-8640 017-608-79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