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주의연대, 천안함 3주기 추모 행사 개최
행사를 주관하는 최용호 대표는 “북한이 3차 핵실험에 이어 유엔과 국제 사회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서울 불바다 위협과 3일만에 남한 점령 등 대남 협박을 강화하고 있다. 또다시 서해상 등 국지전 도발을 감행할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크다고 본다. 북한의 어떠한 도발이 있더라도 우리 국민들이 힘을 모아 규탄하고, 조국을 위해 희생한 젊은 장병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기억하는 일이야 말로 진정한 국가안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천안함 피격사건 3주기를 맞아 북한의 서해 도발과 핵 위협을 강력히 규탄하고 천안함 순국 해군장병들의 고귀한 희생을 기리는 촛불을 밝히고자 한다”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북한인권국제연대 문국한 대표와 겨레얼 통일연대 장세율 대표 등이 참석해 추모사를 통해 “자유와 인권을 빼앗기고 식량난에 고통받는 북한 주민들의 민생고를 해결하기는 커녕 핵 실험과 탄도 미사일 개발에 몰두하는 김정은 3대 세습독재를 몰아내고 중국내 탈북자 뿐만 아니라 2,400만 북한 동포들이 자유와 인권을 되찾는 날이 오기를 기원하고, 천안함 순국 해군장병들의 안타깝고 고귀한 희생을 영원히 기억하고 잊지 말자”라고 국민들에게 호소한다.
애국주의연대는 천안함 3주기 촛불 추모행사와 함께 26일, 27일 (화,수) 양일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광화문광장 이순신 장군 동상앞에서 천안함 3주기 추모 및 북한의 핵위협과 이를 비호하는 종북세력을 규탄하는 일인시위를 전개할 예정이다.
애국주의연대 개요
애국주의연대는 정치 개혁과 북한 인권과 민주화를 위한 2340세대 보수우파 시민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cafe.daum.net/blueff
연락처
애국주의연대
최용호 대표
010-9474-1750
-
2013년 11월 26일 09:56
